라텍스 토이볼에게 도전장을 내민 테니스공 시스터즈

콩 테니스공 장난감

헤이 왓썹~ 우린 테니스공 시스터즈야~! 올라펫에 얼마 전에 신참으로 들어왔지. 이거 그냥 테니스 공 아니냐구? No No~ 우린 아메뤼카에서 물 건너온 반려견용 장난감이라구~ 우린 서로 너어무 친해서 이렇게 늘 붙어있는 건데 다들 맥반석 계란이냐고 물어보더라~? 엄… 그게 뭐야..? 맥앤치~즈 같은 건가?

아무튼 말이야~ 유노~ 얼마 전에 라텍스볼 삼형제를 길에서 만났는데 어찌나 텃세를 부리던지! 게다가 대장이라는 얼굴 파란 애는 우리한테 어찌나 작업을 걸던지 귀찮아 죽겠더라! 예쁜 건 알아가지고! 흥~

게다가 걔네들 삑삑! 소리 난다고 은근슬쩍 자랑하더라! 지져스… 그걸 못하는 강아지 공이 어딨어? 우리도 할 줄 안다! 대신 라텍스볼 삼형제보다는 조금 더 꾹! 눌러줘야해. 우린 함부로 소리지르지 않는 교양 있는 Girl들이거든~

크기는 엑스스몰부터 라지까지 총 4가지야~ 크기도 다양하지~ 튼튼해서 고장도 잘 안 나지~ 우리 참 괜찮은 애들이지?

허쉬 : 음.. 제 점수는요…

그래도 우릴 데려갈지 말지 망설이고 있다구? 그럴 줄 알고 준비했지. 강아지공 전문 감정가 허 선생님께서 우리 보고 좋아라 하는 거 보이지? 허 선생님은 평생 동안 공을 씹고 뜯고 맛보고 즐겨온 명견이시라구! 에헴!

어머~ 허 선생님이 우리를 손에서 놓지 못하시네~! 워낙 매력이 철철 넘치다보니 ^^ 우리처럼 크기도 다채롭고 튼튼하고 소리도 잘 나는 강아지 공 흔치 않은 거 알지~? 어서 우리랑 함께하자~ 제품 구매?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날 수 있어!

에디터's say
가격 | 3개가 한 세트! 한 개에 2~3천원 꼴이에요.
유용함 | 반려견 신체 사이즈 별로 크기를 선택할 수 있어요. 내구성이 짱!
디자인 | 실제 테니스공이랑 똑같은 디자인! 헷갈릴 수도 있어요~
이전 콘텐츠머리가 좋아지려면 물범탕을 먹어야 한다고요…?
다음 콘텐츠서울시, 내년부터 1만원에 내장형 마이크로칩 시술 가능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