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 값도 안되는 가성비갑 애견 장난감

강아지 삑삑이, 아령장난감

아무도 궁금하지 않겠지만 저는 피자파입니다.

사람을 음식 취향에 따라 나누는 기준은 정말 많습니다. 이를테면 피자파와 치킨파, 부먹과 찍먹같은 것이죠.

반려견 역시 여러 기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만, 굳이 장난감으로 나눠보자면 소리 나는 장난감을 좋아하냐, 아니냐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누가 뺏어가기라도 할까봐 구석에 숨어 삑- 삑- 소리에 장단을 맞춰 깨무는 강아지들이 있는가 하면, 기겁을 하며 도망가는 아이들도 있죠.

이 장난감은 버디즈에서 나온 아주 강력한 삑삑이 장난감입니다. 왜 강력하냐구요? 아주 작정하고 ‘씹히도록’ 만든 장난감 같거든요. 일반적인 삑삑이 장난감은 소리가 잘 나도 내구성이 좋지 않아서 금방 고장이 나죠. 하지만 이건 워낙 튼튼해서 꾹 눌러야 소리가 납니다. 얼마 전 버디즈 대용량 사료통도 리뷰를 하면서도 느낀 거지만, 왠지 버디즈엔 수염난 대장장이 아저씨들이 일하고 있을 것만 같군요.

개 뼈다귀, 혹은 아령 모양이어서 공놀이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는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삑삑이라면 펄쩍 뛰며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안성맞춤이죠. 이갈이 하는 친구들에게도 좋을 것 같네요. 울퉁불퉁하게 난 돌기가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마사지 해줄 수 있겠네요.

이 장난감을 구매하신 어떤 견주님께서는 아이가 너무 좋아한다며 백 번쯤 던져주다가 지쳐 결국 숨겨놓으셨다고… 구매하고자 하신다면 조금 부지런해지셔야겠습니다.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