꿉꿉한 반려동물 냄새! 어떻게 없애면 좋을까?

포르티 은나노 항균 탈취제

37

강아지,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의 끝나지 않는 고민 중 하나는 바로 냄새입니다. 반려동물의 체취와 배설물 냄새는 집안은 물론 반려인의 옷과 침구류에도 스며들게 되죠. 반려인이 느끼기에 심한 경우도 있지만, 반려인 본인만 모르는 경우도 많아요.

이 탈취제는 이렇게 반려동물의 냄새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1,000ml의 넉넉한 용량에, 은나노 제품이라 항균작용도 되죠.

분사 입구는 사진처럼 일반적인 형태로, 돌려서 분사기능을 막아둘 수도 있습니다. 악마견 혹은 짓궂은 고양이와 함께하고 있어 사고(?)칠까 걱정되신다면 ‘Off’쪽으로 돌려두실 수 있어요.

향은 베이비 파우더향, 사과향, 라벤더향 세 가지이며 고양이 전용은 캣닢 추출물이 함유된 베이비 파우더향 1가지입니다. 사과향 탈취제의 경우 진드기를 없애주는 제충국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요.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반려동물의 집과 화장실, 반려인의 침구류, 자주 가지고 노는 천으로 된 장난감 등에 30cm 이상 간격을 두고 분사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다만 성품에 함유된 ‘페녹시에탄올’은 알러지 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니 피부병 등의 질병이 있거나 생후 6주 미만, 노령 또는 임신, 출산한 반려동물의 경우 수의사와 상담 후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이외에도 ‘폴리옥시에틸렌 노닐페닐 에테르’라는 성분은 호흡기나 눈, 귀에 들어가면 유해할 수 있으니 반려동물에게 직접 분사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에디터's say
가격 | 10ml에 약 30원 꼴입니다. 정말 저렴하죠?
유용함 | 천을 소재로 하는 곳에 어디든 뿌릴 수 있지만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요!
디자인 | 지극히 일반적인 패키지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