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어 개집사님들~ 칫솔 치약 살 때 안 됐어요~?

브리더 크린 칫솔&치약 셋트

다들 어린 시절 단 것을 먹고 양치를 하지 않은 채로 잠들어 충치 치료로 고생을 하던 경험 있으시죠? 반려견도 똑같습니다. 사람이 하루 세 번씩 양치질을 하듯이 강아지도 치아 관리가 필요하죠.

그래서인지 반려인들의 집에 바리깡(?)은 없어도 치약과 칫솔은 꼭 있죠. ‘우리 막내 치약, 칫솔 바꿔줄 때가 됐는데…’하시던 분들은 주목하세요! 오늘은 브리더 치약, 칫솔을 소개해드리려고 하거든요.

‘브리더 크린 치약 칫솔 세트’는 상품명처럼 치약과 칫솔, 마사지용 손가락 칫솔이 함께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칫솔모의 크기는 두 가지로 나뉘어있습니다. 작은 것은 검지손톱만 하고, 큰 것은 엄지손톱보다 커요. 치약은 인체에 무해하다고 하여 살짝 맛을 보았더니 강아지들이 좋아할 만한 단 맛이 납니다.

사용방법은 다들 아실 거예요. 다만 칫솔을 처음 사용하는 아가라면 처음 3-4일은 손가락에 치약을 묻혀 잇몸이 적응하게 하고, 그 다음은 마사지용 손가락 칫솔을 사용해 다시 한 번 적응 과정을 거친 뒤 칫솔을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칫솔모가 두가지이긴 하지만 작은 칫솔모도 꽤 커서 중형견 이상에게 사용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브리더 치약, 칫솔 세트로 반려견의 치아 건강을 지켜주세요!

 

에디터's say
가격 | 손가락 칫솔, 일반 칫솔, 치약이 모두 들어있지만 4천원대입니다.
유용함 | 세 가지 제품이 하나에 들어있으니 좋아요.
디자인 | 일반적인 디자인이예요. 칫솔모 크기를 보니 중형견 이상에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