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껌은 딱딱하다?! 상식을 파괴한 탄력왕 덴탈껌

베게브랜드 세븐데이즈 팝핀스틱 12p

강아지들은 대부분 치카치카를 무진~장 싫어합니다. 그래서 많은 반려인들께서 덴탈껌으로 아쉬운 부분을 해소하곤 하는데요.

하지만 대부분의 덴탈껌은 너무 딱딱해서 노령견, 치아 건강이 좋지 못한 친구들에겐 급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베게브랜드 세븐데이즈 팝핀스틱은 이렇게 ‘덴탈껌은 왜 다 딱딱한거야?!’라고 불평하는 견주님들에게 빛과 소금같은 제품입니다…! 왜냐하면 일반적인 덴탈껌보다는 조금 더 부드럽거든요.

생강맛이 나는 옛날 과자 같기도 하죠?

사진처럼 속이 빨대처럼 생겼어요. 그래서인지 제형의 강도가 적당해서 힘을 꽉 주면 폭신하게 찌그러져요. 왜 제품명이 ‘팝핀스틱’인지 아시겠죠~? 다른 덴탈껌은 너무 커서 잘라주고 싶어도 너무 딱딱해서 불편했었는데 이건 쉽게 잘리더라고요. 그래도 너무 어린 친구들은 소화시키기 어려울 수 있으니 생후 3개월 이상인 반려견에게만 급여해주세요!

맛은 녹차맛, 양고기맛, 우유맛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궁금해서 우유맛을 직접 먹어봤는데요, 처음에는 약간 짠맛이 느껴지다가 입안에 곧 우유향이 감돌았습니다. 간혹 치약 냄새를 싫어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그런 친구들에게는 양고기맛이나 우유맛으로 급여하면 좋겠네요.

개껌이 다들 너무 딱딱해서 치아 상할까 걱정되시는 견주님들! 탄력있으면서도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진 팝핀스틱으로 안전하게 급여하세요~

 

에디터's say
가격 | 말이 필요없는 1,500원
유용함 | 덴탈껌을 말랑하게 즐길 수 있으니 좋아요~
디자인 | 지퍼백 형태의 패키지에 담겨있어요. 속이 비어있어서 탄력이 있어요~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