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 강아지 아들 딸들은 잘 계십니까? 힘이 넘치는 아이들은 정말 무시무시하게 장난감을 물어 뜯더군요. 무슨 장난감을 가져다 놓던, 장난감이 사망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오래지 않습니다.

개들은 사냥감을 잡고 물어 뜯는 일을 즐겨합니다. 그렇게 물어 뜯는 행동을 하면서 성취감을 느낀다고 해요. 그래서 터그놀이라는 것도 있죠.
이렇게 무시무시한 아이들에게 필요한 건 어쩌면 튼튼한 장난감 하나보다 더 많이 물어 뜯을 수 있는 새 장난감을 여러 개일지도 모르겠어요.
여기 이 실타래공이 바로 그런 장난감입니다. 한올한올 실을 엮어서 만든실타래 로프 공인데요. 개당 천원꼴로 정말 저렴한 장난감입니다.
면실이 촘촘하게 감겨 있어서 물고 놀면서 치석제거에도 도움을 줍니다. 큰 공이 6.5cm 정도예요. 대신 다른 실타래 공에 비해선 내구도가 조금 약한 것이 아쉬운 점이에요. 하지만 저렴하니까요 ^^
견바견이지만 일주일 정도는 버틸 수 있을거예요. 이갈이를 하느라 무는 행동을 많이 하는 어린 강아지에게도 이 장난감은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실 장난감을 좋아하는 강아지 아들 딸을 둔 견주님이라면 이 참에 넉넉하게 쟁여두세요~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