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귀도 깨끗해지고 베이비파우더향도 난다면? 개이득~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귀 세정제 하나쯤은 있을 거예요. 귓속 청결은 강아지에게 정말 중요하죠. 세정제로 주기적으로 닦아주지 않으면 염증이 생기잖아요?

하지만 귀 세정제에서는 이상하게 항상 약품냄새가 강하게 납니다. 물론 그 냄새가 참기 힘든 정도는 아니지만, 귀 세정제의 경우 귓속 깊숙히 넣어 마사지 후 닦아내기 때문에 냄새가 오래가죠. 그래서 이왕이면 좋은 향기가 났으면 좋겠다~ 싶고요.

체리쉬 귀 세정제는 반려인들의 이런 욕구를 채워주는 제품입니다. 베이비 파우더 향이 나는 귀 세정제거든요. 사실 전 그동안 반려견에게 좋은 향기가 나는 귀 세정제를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과연 이게 효과가 있을까 싶더라고요. 강아지 귓속 특유의 꼬순내(?)와 섞여 이상한 냄새가 나면 어쩌나 싶었죠.

그래서 직접 제 반려견 콩이에게 사용해봤습니다. 실험 대상이 옆자리 직원 무릎 위에 앉아 명상중이군요. 앞으로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는지는 꿈에도 모르고 말이죠….후후 (네가 제일 싫어하는 귀 청소 시간이야^^)

체리쉬 귀 세정제를 귀 안에 넣고 마사지한 뒤 면봉으로 닦아냈습니다. 귀는 상처가 날 수 있기 때문에 면봉보다는 솜으로 하는게 좋고, 면봉으로 해야한다면 면봉 두개를 동시에 써서 피부에 닿는 면적을 넓히는 게 좋다고 해요.

귀를 닦아내고 나니 면봉에 이물질들이 묻어있네요. 세정력은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좋았던 점 하나 더! 마개와 별개로 세정액이 나오는 부분이 한번 더 마감처리가 되어 있어서 더 위생적이고 안심이 됐어요. 사진처럼 똑~ 꺾어서 열어주시면 된답니다. 마감 부분을 제거하고 난 자리가 울퉁불퉁해서 귓속에 상처를 낼 수 있으니 잘 다듬어서 사용해주세요.

무엇보다 약품 냄새가 아닌 베이비 파우더 향기가 귓가에서 솔솔~ 나서 저까지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어요! 기본적인 세정력에 좋은 향기까지 더해진 체리쉬 귀 세정제. 이 제품 하나면 반려견의 귀 건강과 향기를 동시에 챙길 수 있겠죠?

 

에디터's say
가격 | 2,000원대 입니다! 사세요!
유용함 | 귀 세정제야 필수품이죠~ 세정력도 괜찮고 향기도 좋아요!
디자인 | 시크한 블랙&화이트 패키지! 마개 안에 유출구 마감 처리가 한번 더 되어 있어요!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