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연약한 아이를 위한 식단 조절의 정석

아침에 일어나면 칼칼한 목이며, 바짝 마른 입술까지, 겨울이 오기는 왔나 봅니다. 특히 평소 피부 트러블이 많았던 분이라면 정말 전쟁이죠. 특히 이 시기에는 조금 더 좋은 수분크림이나 에센스, 세럼 등 피부를 지켜줄 여러 가지를 찾아 헤매는 것 같아요.

우리 강아지들은 온몸으로 털로 덮여 잘 보이지 않지만, 아이에 따라 피부 트러블을 보이는 친구들도 자주 있어요. 눈에 띄게 긁적이는 행동이 늘고, 붉은 반점이 생기거나 부어오름이 생기는 경우도 있죠.

상태가 심하다면 병원에 가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생각하죠. ‘왜 이렇지?’, ‘또 이러면 어떻게 하지?’ 하고 말이죠. 우리야 좋은 걸 바르면 그만인데, 아이들은 그러지도 못해 걱정입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강아지 피부 관리는 여러 좋은 물건이 많겠지만, 사실 먹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사료나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먹이는 게 도움이 되죠. 원래 먹던 사료에 살짝 섞여 먹이는 방법도 좋습니다.

‘유기농 에코6 센시티브솔루션’과 유기농 에코7 센시티브를 소개합니다. 네츄럴코어의 유기농 사료 시리즈는 에코에 숫자를 붙여 기능을 분류하는데요. 에코6는 유기농 통곡물과 연어살, 에코7은 호주산 양고기를 섞어 만들었어요.

이 두 제품의 특징은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는 점입니다. 연어는 비타민 B1, B2, 폴리페놀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 건강에 큰 도움을 주는데요. 홍삼과 비타민 나무의 카로틴, 토코페롤 성분 덕분에 더욱 건강한 피부를 가꿔줍니다.

또한 각 재료를 제각각 적절한 방법으로 1차 가공한 뒤 섞어 만든 사료라 소화흡수률이 좋다는 점도 특징입니다. 덕분에 변 양은 줄어들고 냄새도 크게 줄일 수 있죠. 밀, 옥수수, 등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곡물 성분도 일절 들어있지 않습니다.

양고기에 들어있는 단백질은 양질의 아미노산을 품고 있는데요. 혈당상승을 억제하기 때문에 당뇨 예방에 큰 도움을 주고, 항암효과는 물론 세균성 염증도 줄여줍니다. 잦은 염증으로 피부나 털 상태가 엉망이라면 식습관부터 바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네츄럴코어 유기농 에코 시리즈는 사료 알갱이 크기도 대, 중, 소로 나뉘어 있습니다. 아이의 덩치에 따라, 입 크기에 따라 적절한 알갱이 크기를 선택할 수 있어요. 작은 디테일이 아이들의 기호성을 크게 바꿀 수 있다는 점. 반려인들이 더 잘 아시죠?

쌀쌀한 날씨와 건조함이 피부를 괴롭히는 계절입니다. 아이들이 어여쁜 모습을 지킬 수 있도록 균형있는 식사를 한 번 챙겨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에디터's say
가격 | 네코 제품은 싼 편은 아니에요.
유용함 | 대신 기능성이나 기호성은 가격 이상!
디자인 | 꼼꼼한 소포장은 잘 챙겨넣었죠
김상오
올라펫 콘텐츠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