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청정지역에서 나고 자란 말의 재탄생, 몽골리안!

네츄럴코어 몽골리안

이히힝~ 저는 몽골에서 나고 자란 말이에요. 제가 사는 곳은 사람들에 의해 오염되지 않은 청정지역이에요. 사육사 아저씨는 제가 여기서 마음껏 뛰놀게 해줘요. 게다가 하루에 500여 종의 허브와 약초를 먹고 지내기 때문에 일반 말보다 면역력도 높고 건강하답니다.

사실 저는 여러분을 만날 날만 손꼽아 기다려왔어요. 왜냐구요? 사실 전 네츄럴코어의 ‘몽골리안’으로 다시 태어날 거거든요. ‘몽골리안’은 100% 말고기로만 만든 안심 간식이에요.

안심 간식이라니 안 믿어지신다구요? 속고만 사셨나. 말이 거짓말 하는 거 봤어요..?! 저는 진실만 말하는 몽골 말입니다만…
‘몽골리안’은 고단백, 저지방, 저콜레스테롤 제품이라 반려견들의 건강에 도움이 돼요. 또 방부제, 향미제, 착색제, 항생제, 환경호르몬까지 첨가되지 않은 정직한 간식이라구요. 진실만 말하는 몽골 말로 만들었으니 성분도 정직한 건 당연한 거 아니겠어요?

게다가 맛과 강도도 다양해요. 육포와 간은 약한 강도, 목힘줄은 중간 강도, 불리스틱과 힘줄말이는 강한 강도의 간식이에요. 기본적으로 오래 씹게 되는 제품들이다보니 스트레스 해소와 치아 건강에 도움을 주고, 각각의 원재료에 따라 빈혈, 눈건강 등에 도움을 줘요.

출처 | 네츄럴코어

아참, ‘몽골리안’은 생후 3개월 이상인 강아지들에게 급여해주셔야 해요. 사실 나이는 중요하지 않아요. 어린 강아지든 나이 많은 강아지든, 저를 좋아하는 건 똑같던걸요.

이제 ‘몽골리안’이 되어 여러분을 찾아갈 시간이에요. 저는 하나도 슬프지 않아요. 몽골리안이 되어 반려견들의 입친구가 되어줄 수 있으니…. 흐흥흡… 더 슬퍼지기 전에 반려견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제 몽골리안 동료들의 영상을 보는 게 좋겠어요.
건강하고 맛좋은 간식 ‘몽골리안‘! 몽골에서 좋은 풀 뜯어먹으며 자란 저희 몽골 말이 보장합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에디터's say
가격 | 중량은 60~70g, 가격은 7,000~8,000원입니다. 좀 비싸요...
유용함 | 아이들이 오래 씹으면서 스트레스도 푸는 동시에 영양소도 섭취할 수 있으니 꿀템!
디자인 | 보기만해도 몽골의 자연이 떠오르는 패키지 디자인과 편리한 지퍼백!
이전 콘텐츠어느 미술관에 나타난 뜻밖의 방문자들
다음 콘텐츠반려동물 향수, 들어봤나요?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