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데 성분도 좋은 사료를 찾는다면

네츄럴코어 베네 M50

매일 매일 밥처럼 먹이는 사료. 강아지마다 소비하는 속도는 다르지만 반려인들은 매달 10~15만원 정도를 사료와 기타 먹거리 비용으로 지출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사료의 가격도 무시는 못하죠.

하지만 자식 같은 우리 반려견에게 언제나 좋은 것만 주고 싶은 것이 우리의 마음 입니다.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는 일은 반려견의 건강을 위한 필수 조건이기도 하죠.

그래서 성분이 좋으면서 가격도 괜찮은 사료를 찾아봤습니다. 바로 네츄럴코어의 베네 M50사료인데요. 이 사료는 건강한 유기농 재료로 만든 유기농 사료입니다. 10kg를 기준으로 5만원 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정말 저렴하죠? 이렇게 저렴한데 성분표도 사료에 대해 잘 모르는 소비자가 봐도 모르는 성분 없이 깔끔하답니다.

소포장이 되어 있어서 신선함도 걱정 없어요

주원료는 뼈를 발라낸 무항생제 닭 살코기, 유기농감자와 콩입니다. 육류함량이 50% 이상인 이 사료에는 닭 살코기를 포함해 신선한 생선이 함유되어 있어요. 풍부한 동물성 단백질을 제공하기 위해 닭과 생선이 재료로 들어갔는데 특정 단백질에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이라면 성분표를 꼼꼼히 보고 구매해주세요.

베네M50에 함유된 유기농 원료에 들어있는 풍부한 천연항산화물질이 노화 속도를 늦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블루베리, 비타민나무열매와 같이 비타민이 풍부한 원료가 반려견의 면역력 상승에 도움을 줘요. 다양한 식물성 원료로 반려견의 장기능을 개선하고 영양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이번에 살펴본 사료는 입자가 큰 사료(16~17mm)입니다~!

사료 알갱이를 볼까요? 베네 M50 사료는 알갱이 크기가 여러 타입으로 나와있어요. 소형견용 8mm는 입자, 중대형견용 16~17mm 크기의 입자 사료로 반려견의 크기에 딱 맞췄습니다. 어느 반려견이던 맛있게 먹을 수 있겠네요.

출처 | 유엄빠
정말 신나보이죠? (출처 | 유엄빠)

네츄럴코어는 이 사료를 유기견 보호소에 후원하기도 해요. 민간인이 후원만으로 운영하고 있는 보호소의 유기견은 아무래도 좋은 사료를 먹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단체 생활을 하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이 강아지들에게 양질의 단백질은 정말 중요해요.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베네M50 사료는 보호소에 있는 아이들에게도 좋답니다.

맛있는 밥은 아이들이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기나긴 시간 동안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거예요. 우리 강아지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사료를 주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되었던 분들이라면 네츄럴코어 베네M50 사료를 추천합니다~ 한 번 고려해보세요!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나보세요.

에디터's say
가격 | 10kg 기준으로 5만원입니다. 작은 포대는 더 저렴하겠죠~!
유용함 | 다양한 단백질을 공급해줄 수 있습니다.
디자인 | 어느 강아지나 먹기 쉬운 알갱이 모양이에요~
이전 콘텐츠꿉꿉한 반려동물 냄새! 어떻게 없애면 좋을까?
다음 콘텐츠한 달의 구애 끝에 집사 간택 성공냥!
전지인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