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때 한 입! 입이 궁금한 견에게 추천하는 강아지 간식

네츄럴코어 미트스틱

우리는 음식의 무엇에 매료될까요. 당연히 ‘맛’이라고 하시겠지만,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래도 씹는 느낌이 마치 입 속에 섞여 들어간 휴지같다면… 썩 즐기기 어려울 겁니다. 바로 식감이라는 녀석이죠.

쫄깃하고 맛있는... 그런 점에서 고기는 언제나 옳습니다.
쫄깃하고 맛있는… 그런 점에서 고기는 언제나 옳습니다.

맛이 중요하지 않다는 말은 아닙니다. 음식으로서 기본 소양(?)이랄까요? 이왕이면 맛 좋고 식감도 뛰어나면 좋겠습니다. 세상에는 여러 식감이 있지만, 호불호 없이 사랑받는 식감 중에는 ‘쫄깃함’이라는 사랑스러운 식감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음식이죠.

생긴건 탱글탱글거리는 어묵덩어리 같습니다. ‘네츄럴코어 미트스틱’은 맛에 따라 실꼬리돔, 참치, 명태 등이 들어있으니 어묵이라고 해도 틀리진 않겠습니다. 다만 닭가슴살이 들어있는 간식도 있고, 무엇보다 전분이 들어가지 않으니 건조 간식이 정확하죠.

‘몸에 좋은지’는 어떻습니까? 사실 우리는 젤리나 사탕, 맥주, 소주(?)를 먹으며 몸에 좋을 것이라 생각해본 적은 없습니다. 이상하게 우리 반려동물 간식에 만큼은 몸에 좋을 것을 강요하죠. 어쩔 수 없습니다. 우리는 부모니까요. 생각해보면 부모님은 한 번도 술을 간식으로 권한 적이 없습니다. 제가 알아서 찾아 먹었을 뿐이죠.

네츄럴코어 미트스틱은 부모로서 권할 만한 간식입니다. 간보호에 좋다는 명태, 뇌발달과 심혈관질환을 예방해주는 실꼬리돔, 딱히 몸에 좋은 건 아니지만 좋은 에너지원이 되는 닭가슴살을 100% 멸균 레토르트 공법으로 생산합니다.

가끔 아이들에게 별식을 주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몸에 나쁘지 않고, 먹기 편하며, 강아지도 좋아하는 간식이면 좋겠습니다. 밖에서도 줄 수 있게 휴대가 편하면 더욱 좋습니다. 오늘 네츄럴코어 미트스틱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먹어도 맛있었거든요.

 

에디터's say
가격 | 네코답지 않은 저렴한 가격!
유용함 | 사방팔방 뛰어다니는 아이도 이거 하나면 잠잠~!
디자인 | 휴대가 편리한 개별 포장으로 핸드백 안에 쏙!
김상오
올라펫 콘텐츠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