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독 훈련견들이 이제 가족을 찾아요~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그동안 테라피독 훈련견 아이들의 테라피독 도전기 재미있게 읽어보셨나요? 테라피독 훈련견으로 열심히 훈련을 받았던 5마리 강아지들이 이제 새로운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테라피독으로 인증 받은 아이들도, 인증을 받지 못한 아이들에게도 평생 가족이 필요해요. 다섯 아이들을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국내 1호 유기견 출신 테라피독, 올라펫열심히 키웠습니다. 가족만 있으면 OK! 예방접종, 동물등록, 사회화훈련 완료덩치로 대장을 맡고 있는 미슈 2살, 짱센 불테리어, 몸무게는 15kg이고 풍선에 미친다는 특이사항이 있어요. 미슈는 다른 멍멍이랑 잘 지내요. 보호자를 향한 넘치는 힘과 사랑이 있어서 매일 산책할 힘찬 가족이 필요해요. 밝음으로 세상을 접수한 요미 0.9살, 세젤예 믹스견, 몸무게는 4.3kg 이고 너무 예쁘다는 특이사항이 있어요. 요미는 훈련견들 중에서 에이스, 성격이 밝아요. 낯선 사람과 환경에 금방 적응하지만 식욕이 적어 먹는 것에 신경 써야 해요.견생 3년차 연륜 넘치는 치로, 치로는 3살로 추정 됩니다. 세젤귀 포메믹스, 몸무게는 4kg 이고 산책을 사랑한다는 특이사항이 있어요. 치로는 조심스러운 성격이라 낯선 환경에는 적응할 시간이 필요해요. 하지만 똑똑해서 새로운 것도 금방 배운답니다.나 콩콩쓰... 애교쟁인디~ 콩콩이는 0.9살 세젤예 믹스견, 몸무게는 5.2kg 이고 애교쟁이라는 특이사항이 있어요. 콩콩이는 얌전하고 온순한 성격이에요. 소심하지만 착하답니다. 보호자에게 많이 의지해요.친해지기만 하면 짱친 되는 우주는 0.9살, 세젤예 믹스견, 몸무게는 5.5kg 이고 친해지면 놀자고 달려든다는 특이사항이 있어요. 우주는 호기심이 많지만 소심해서 낯선 환경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해요. 하지만 서서히 친해지면 듬직한 친구가 될 거예요.입양 뒤에도 동물매개활동을 지속해야하는 테라피독 인증 통과견들은 미슈, 치로, 요미입니다. 테라피독 인증에 통과하지 못한 우주와 콩콩이는 평범한 반려견으로 살아가게 될 거예요. 새 엄마 아빠, 빨리 오라개~! 기다리고 있을게요. 가족급구!

테라피독 인증에 통과한 아이들은 미슈, 요미, 치로 이렇게 셋이랍니다. 이 세 마리는 지난 10월부터 중증장애인, 미등록이주아동, 난치병환아를 위해 활동을 시작했어요. 앞으로도 대학도서관, 병원, 요양원 등에서 활동을 계속 할 예정이예요.

그래서 일반 가정에 입양된 뒤에도 당분간 동물매개활동을 지속해야합니다. 동물매개활동에 대해 잘 모른다고 하더라도 괜찮아요. 피스윈즈코리아에서 관련 교육을 지원합니다. 인증에 통과하지 못한 아이들도 사회화훈련이 완료된 준비된 강아지들이에요. 다섯 아이들이 하루 빨리 따뜻한 가정을 찾을 수 있기 바랍니다.

입양 문의를 하기 전에는 반드시 가족과 충분히 상의하신 뒤 연락 주세요. 입양신청서 작성 필수! 테라피독은 입양 뒤에도 동물매개활동을 지속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입양문의는 이메일로 주세요. 피스윈즈코리아 : donghun_kim@peace-winds.org

전지인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