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8시간 일 하는 반려인이세요?

스마트 펫피더 영상 자동급식기

반려견 키우시는 직장인이 많이 있을 겁니다. 일하는 동안 반려견은 혼자 있을 테죠. 밥은 어떻게 챙겨주시나요? 대부분 밥그릇에 사료를 쌓아두고 외출할 거예요. 자율급식이랄까요?

집에 돌아왔을 때 밥그릇이 싹~ 비어있으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참 걱정이에요. 어떻게 챙겨줘야 할지 고민이죠. 다 먹어도 고민이에요. 혹시 모자른 건 아닌가 싶어요. 그렇다고 많이 줄 수도 없어요. 아이들은 쉽게 과식하거든요.

출처 | 게티이미지

자율급식을 하면 반려견은 사료에 대한 큰 관심이 없어져요. 언제든 밥을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식욕이 없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식욕은 반려견의 건강도를 확인할 방법 중 하나인데, 자율급식을 하면 그때그때 확인하기 어려워지죠. 또한 사료가 항상 상온에 노출되어 있어 위생상 안 좋아지는 건 당연하죠!

이런 불편을 겪는 사람이 한둘이 아닐 거에요. 사료 자동 급식기는 그래서 태어났죠. 처음에 등장한 자동사료 급식기는 시간을 설정하면 사료가 자동으로 나오는 게 전부였지만 규칙적으로 식사를 챙겨줄 수 있어 참 편리했죠.

기술 발전과 사물인터넷은 반려동물용품에도 큰 변화를 가져왔어요. 오늘 소개하는 ‘스마트 펫피더 영상 자동급식기’는 그 선두에 서있는 제품입니다. 전용 앱으로 사료 급여를 관리하고, 실시간 영상으로 아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죠. 실시간 CCTV랄까요? 물론 감시용은 아니에요. ‘아이의 상태를 살펴주기 위해서’랄까요?

CCTV와 다른 점은 또 있어요. 바로 소리. 스마트펫피더는 영상과 함께 소리도 들려줘요. 필요하다면 내 목소리를 그대로 전달할 수도 있죠. 반려견과 언제나 함께 있고 싶지만, 현실의 벽이 높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모두 품은 제품이에요.

언제 어디서라도 규칙적인 식사를 챙겨주고, 아이들의 상태를 살필 수 있는 스마트펫피더. 직장을 떠날 수 없는 우리에게 꼭 필요한 제품일 거예요. 집을 자주 비우시나요? 그렇다면 자세한 상품 소개를 살펴보세요.

에디터's say
가격 | 가격이 조금 사악한 면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기능을 다 담았다고 생각하면 꽤나 괜찮지 않나요?
유용함 | 유용함은 아무도 따라올 수 없습니다. 급식기 하나로 자동급식, 비디오, 오디오까지 완벽하게!
디자인 | 디자인이 예뻐서 인테리어 가치도 상당히 있습니다. 그냥 사기 그릇의 밥그릇보다 스마트 펫 피더를 두면 자연스럽게 얼리어답터 지수가 상승!
이전 콘텐츠국내 최초 고양이 갑상샘항진증 치료제 개발 성공
다음 콘텐츠짧은 다리로 폴짝 폴짝~ 베이징에서 열린 웰시코기 올림픽
김경아
올라펫의 비주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에 관련된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합니다. 관련 제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