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8시간 일 하는 반려인이세요?

스마트 펫피더 영상 자동급식기

반려견 키우시는 직장인이 많이 있을 겁니다. 일하는 동안 반려견은 혼자 있을 테죠. 밥은 어떻게 챙겨주시나요? 대부분 밥그릇에 사료를 쌓아두고 외출할 거예요. 자율급식이랄까요?

집에 돌아왔을 때 밥그릇이 싹~ 비어있으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참 걱정이에요. 어떻게 챙겨줘야 할지 고민이죠. 다 먹어도 고민이에요. 혹시 모자른 건 아닌가 싶어요. 그렇다고 많이 줄 수도 없어요. 아이들은 쉽게 과식하거든요.

출처 | 게티이미지

자율급식을 하면 반려견은 사료에 대한 큰 관심이 없어져요. 언제든 밥을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식욕이 없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식욕은 반려견의 건강도를 확인할 방법 중 하나인데, 자율급식을 하면 그때그때 확인하기 어려워지죠. 또한 사료가 항상 상온에 노출되어 있어 위생상 안 좋아지는 건 당연하죠!

이런 불편을 겪는 사람이 한둘이 아닐 거에요. 사료 자동 급식기는 그래서 태어났죠. 처음에 등장한 자동사료 급식기는 시간을 설정하면 사료가 자동으로 나오는 게 전부였지만 규칙적으로 식사를 챙겨줄 수 있어 참 편리했죠.

기술 발전과 사물인터넷은 반려동물용품에도 큰 변화를 가져왔어요. 오늘 소개하는 ‘스마트 펫피더 영상 자동급식기’는 그 선두에 서있는 제품입니다. 전용 앱으로 사료 급여를 관리하고, 실시간 영상으로 아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죠. 실시간 CCTV랄까요? 물론 감시용은 아니에요. ‘아이의 상태를 살펴주기 위해서’랄까요?

CCTV와 다른 점은 또 있어요. 바로 소리. 스마트펫피더는 영상과 함께 소리도 들려줘요. 필요하다면 내 목소리를 그대로 전달할 수도 있죠. 반려견과 언제나 함께 있고 싶지만, 현실의 벽이 높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모두 품은 제품이에요.

언제 어디서라도 규칙적인 식사를 챙겨주고, 아이들의 상태를 살필 수 있는 스마트펫피더. 직장을 떠날 수 없는 우리에게 꼭 필요한 제품일 거예요. 집을 자주 비우시나요? 그렇다면 자세한 상품 소개를 살펴보세요.

에디터's say
가격 | 가격이 조금 사악한 면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기능을 다 담았다고 생각하면 꽤나 괜찮지 않나요?
유용함 | 유용함은 아무도 따라올 수 없습니다. 급식기 하나로 자동급식, 비디오, 오디오까지 완벽하게!
디자인 | 디자인이 예뻐서 인테리어 가치도 상당히 있습니다. 그냥 사기 그릇의 밥그릇보다 스마트 펫 피더를 두면 자연스럽게 얼리어답터 지수가 상승!
김경아
올라펫의 비주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에 관련된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합니다. 관련 제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