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 까다로운 냥이를 유혹하는 방법

템테이션 부드러운 우유맛 85g

나는 고양이 한 마리를 모시고 있다. 얼마 전 냥이가 밥먹는데 밥그릇에 먼지가 붙어있길래 떼주려고 하다가 솜방망이로 흠씬 두들겨 맞았다. 그 뒤로 나를 하인으로 생각하는 것 같다….

이젠 나를 거들떠도 안 본다. 식사시간이 1분이라도 늦어지면 ‘집사 너!! 똑바로 하라옹!!!’ 하면서 앙칼지게 소리를 지른다ㅠㅠ 나도 고양이 애교 받아본 지가 백만 년 쯤은 된 것 같다.

얼마 전 서열정리를 결심한 나는 너를 온갖 장난감과 간식으로 꼬시기 시작했지만 매번 실패를 반복했다… 크흡… 하지만 이번엔 안 넘어올 수 없을껄? 오늘은 널 ‘템테이션 부드러운 우유맛’ 간식으로 꼬실거거든! 음하하핫핫

템테이션을 모른다면 냥집사라고 할 수 없다! 세계 1위 고양이 간식이라는 위엄답게 식감도 부드러우면서도 크런치해~ AAFCO 기준에 부합하는 영양학적으로 균형잡힌 간식일 뿐만 아니라, 인공향은 전혀 첨가되지 않았지!! 게다가 한 알에 2칼로리도 안 되는 저칼로리 식품이라고! 너한테 딱이다 이 뚱냥이야!

12개월 이후 고양이에게 급여할 수 있다고 하는데, 네가 날 하인으로 부린지는 3년 쯤 되어가니 패스. 서당개 삼 년이면 풍월을 읊는다더니, 이제 냥님 모시는 것에도 도가 텄다…

자 그럼 어디 한 번 유혹해볼까…?
손에서 펼쳐지는 템테이션의 구애의 춤~!~! 바스락 바스락~! 이게 뭐게?!

풍부한 향기에 놀란 냥님이 간식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후후, 걸려들었군… 계획대로 되고 있어…!! 한 알 먹이고 나니까 내 다리에 부비적 부비적 난리가 났구나~! 풍악을 울려라~! 다른 건 안 먹어도 이건 잘 먹는다며 사던 다른 냥집사들의 말이 정말 사실이었어…!!

오늘은 그동안 밀린 냥이 재롱잔치나 구경해야겠구나~^^ 아, 일일급여량이 있으니까 너무 많이 주면 안 되겠어! 냥아, 내일 또 먹자!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날 수 있어!

에디터's say
가격 | 통상적으로 한 봉지로 12-28일을 급여할 수 있다고 하니 이 정도 가격이면 땡 잡았지요!
유용함 | 고양이가 좋아해서 영양보충 외에도 훈련할 때 쓸 수 있어요!
디자인 | 지퍼백 형태로 되어 있어 보관이 쉬워요~
이전 콘텐츠일상 속 바람길이 되어주는 영화 ‘고양이 케디’
다음 콘텐츠반려견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하셨나요? 브리지테일, 선물세트 출시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