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플 때 촵! 목마르면 낼름! 냥이가 행복한 낼름 촵 먹는 간식

인간에게 간식이란 잠깐 입 속 만족을 위한 찰나의 행복(?)입니다. 그런데 우리 집사들이 보기에는 의미가 조금 다른데요. 냥이의 부족한 입맛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 평소 잘 섭취하지 못하거나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는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아시는 것처럼 고양이들은 물을 잘 마시지 않습니다. 선인장처럼 물 없어도 잘 사는 콘셉트라면 말도 안해요. 그런 주제에 물 안 먹어서 생기는 질병이란 질병은 항상 달고 사는 녀석들입니다.

고양이가 흐르는 물을 잘 먹어 하루종일 수돗물을 틀어놓기도 한다고….

따뜻한 물, 차가운 물, 단물, 짠물, 집사마다 수분 보충 비법은 늘 있지만 부족하고, 습식캔은 보관도 급여도 번거로워 다른 방법을 고민하기 마련이죠. 그렇다면 우리에게 남은 방법은 간식 밖에 없습니다. 입 속 황홀감에 환장하고 촵촵거릴 수분보충 간식 말이죠.

네츄럴코어 메리츄는 ‘짜먹이는 수분 보충용 간식’이란 콘셉트로 만들어진 고양이 전용 간식입니다. 높은 수분과 치즈, 참치, 해초, 새우 등 맛난 재료에 면역력에 좋은 L-라이신을 섞어 만든 고급 먹거리입니다.

달콤하게 낼롬 촵촵 먹을 수 있도록 프락토 올리고당을 살짝 섞었습니다. 달콤한 맛은 물론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당분이죠. 흔히 장내 유익균인 ‘비피더스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은 억제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몸에도 좋고 맛있게 잘 먹을 수 있고, 수분 보충까지 챙길수 있는 똘똘한 간식 대회를 연다면 네츄럴코어 메리츄가 빠질리 없습니다. 좋은 간식 선발전을 연다고 하더라도 상위권 입상이 어렵지 않을 것 같군요.

하루에 하나. 목마름에 익숙한 냥이를 챙기기 위한 간식을 고민중이신가요? 세상에는 좋은 간식이 정말 많지만, 이번에는 오늘 소개드리는 네츄럴코어 메리츄를 선물해보심은 어떠실까요?

에디터's say
가격 | 부담없이 먹일 수 있는 가격!
유용함 | 영양과 수분 보충을 간식과 함께 처리할 수 있다니!
디자인 | 내용물이 좀 흐르는 타입이라 그릇없이는 흘릴 수 있어요.
김상오
올라펫 콘텐츠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