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좋아지는 똑똑한 장난감이 있다?

지피포우즈 숨은 원숭이 찾기 & 숨은 도토리 다람쥐 찾기

28

가끔 제 반려견이 머리가 너무 나쁜거 아닌가 싶어 걱정 될 때가 있습니다. 노즈워크 장난감들도 어떻게 가지고 놀아야할지 모르는 것 같고, 얼마전 올라펫에서도 소개했던 지능 테스트도 따라해봤는데 결과가 너무나 처참했거든요…ㅠㅠ

코앞에 놓인 간식도 못 찾아 먹는 걸 보며 이러다가 먹고 자고 응아하는 것밖에 모르는 멍청견이 될 수도 있다는 위기감을 느꼈습죠…! 물론 너무 똑똑해서 다 알아듣고도 귀찮아서 모르는 척 하는 게 아닐까 싶을 때도 있지만요….

강아지의 지능을 개발할 수 있는 방법 중에 가장 좋은 건 역시 놀이로 개발하는 것이죠! 오늘은 내 개를 천재견으로 만들고 싶은 야심있는 견주들을 위해 지능개발 장난감 2종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믿고 사는 ‘지피포우즈’의 지능개발 장난감입니다. 상품명은 ‘숨은 원숭이 찾기’와 ‘숨은 도토리 다람쥐 찾기’로, 장난감 모양을 그대로 반영해 구분하기도 쉽죠.

상품을 구체적으로 살펴보기 전에 지피포우즈 원숭이와 다람쥐들의 스토리를 볼까요? 원숭이들과 다람쥐들이 집 속에 갖혀있게 된 기묘한 사연이 담겨있답니다….!

지피포우즈는 애견장난감에 관심있는 견주라면 좋아할 수밖에 없는 브랜드예요~ 특히 품질이 뛰어나죠. 군복, 등산복 등에 사용되는 코듀라 소재로 장난감을 만들거든요. 코듀라 소재는 질기면서도 부드럽고, 햇빛에 오래 노출되거나 오래 사용하더라도 변색이 잘 되지 않아요. 게다가 내구성이 강해서 잘 손상되지 않고, 건조도 빠르죠. 아이들 장난감 한 번 세탁하고 나면 하루 종일 말려야 했는데 요건 그럴 걱정 없어서 좋네요~

게다가 삑삑이는 또 얼마나 탄탄하고 소리도 경쾌한지! 강아지들은 고음을 좋아하기 때문에 삑삑이 장난감에 반응을 보이는 거래요. 지피포우즈 장난감은 이런 반려견들의 특성을 반영해서 장난감 종류마다 삑삑이 소리가 달라요. 삑삑이 장난감은 언제나 환영이지만, 다 똑같은 소리가 나면 흥미가 금방 떨어질 수 있거든요. 만약 원숭이나 다람쥐 인형이 지겨워졌다면 다른 종류의 리필 인형도 판매하니 교체해주셔도 좋아요.

삑삑이는 집 안에 들어있는 원숭이와 다람쥐는 인형에 들어있고, 각각 3마리씩 집에 포함되어 있어요. 너무 귀엽게 생겼죠? 우리집 멍멍이가 이걸 가지고 놀면 귀염뽀쨕 심쿵천국…❤︎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먼저 반려견이 보는 앞에서 인형을 모두 빼고 간식을 넣어주세요. 그리고나서 각 인형을 눌러 삑삑이 소리를 들려준 뒤에 인형집 안에 넣어주세요. 아이가 구멍 속으로 머리를 집어넣으면 간식 금방 털릴 수 있으니 인형을 입구에 걸쳐놔서 직접 구멍으로 머리를 넣지 못하게 해주셔야 해요. 반려견들은 집 안에 간식이 있다는 걸 알고 입구에 걸친 인형들을 안으로 밀어넣거나 밖으로 꺼낸 뒤에 간식을 먹을 거예요~

지피포우즈의 장난감은 놀이 과정 자체가 지능개발의 과정이에요. 인형을 가지고 노는 내내 어떻게 하면 간식을 먹을 수 있을지를 생각해야 하거든요. 처음엔 잘 못 할 수도 있지만 꾸준히 가지고 놀다보면 요령도 생기고, 놀이시간이 풍부해질거예요!

꼭 지능개발 용도가 아니더라도 간식을 찾아 먹는 것이니 노즈워크도 가능하고, 혼자 집에 오래 있는 친구들에게는 지루함을 달래줄 수 있어요. 반려견이 늘 똑같은 애견장난감에 지겨워한다면 지피포우즈 장난감으로 즐거움을 되찾아주세요!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에디터's say
가격 | 비싼 편이지만 퀄리티를 생각하면 쏘쏘~
유용함 | 아이들에게 신선한 놀이시간을 선물해줄 수 있고 머리도 좋아져요~!
디자인 | 호기심을 자극하는 장난감 형태와 귀여운 인형들까지...❤︎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