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범에게 공격당한 새끼를 구해낸 어미개

두려움을 이겨낸 어미개의 모성애

얼마 전 인도에서 아찔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히마찰프라데시 주에 위치한 어느 사무실 건물에 뜬금없이 표범이 등장한 것이죠.

표범은 건물 안에서 놀고 있던 새끼 강아지를 발견했습니다. 배가 고팠던지 표범은 주저없이 강아지에게 돌진했어요.

출처 | The Independent

아기 강아지가 표범에게 잡히려는 찰나, 어미개는 위험에 처한 새끼의 모습을 목격합니다. 그리곤 몸을 던져 자신보다 덩치가 큰 표범을 물리쳤죠.

어미개가 대형견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표범의 체구는 어미개의 1.5배는 되어보입니다. 그럼에도 어미개는 새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표범과 싸웠던 거예요. 정말 모성애가 대단하죠? CCTV 영상으로 보실까요?

표범이 뜬금없이 등장한 이유는 사건이 발생하기 얼마 전 근처 정글에서 불이 났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화재로 집을 잃은 야생동물들이 먹이를 찾아 사람이 사는 곳까지 찾아오게 된 것이죠. 때문에 어미개와 표범의 사연이 알려지기 한 주 전에는 60대 노인이 표범에게 공격을 당하는 사고도 있었다고 해요.

네티즌들은 ‘표범이 둘 다 죽일 수도 있는 상황이었는데 어미개가 용감하게 맞섰다’, ‘모성애는 위대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인근 주민들은 두려움에 떨며 밤중에 외출을 삼가고, 문단속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하네요. 어서 야생동물들에게 새로운 터전이 생겨 모두 무사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