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생과일로 만든 비타민 간식

뉴트리오 자연그대로 70g

여러분들 건과일 많이 드시죠? 생과일도 맛있지만 건과일은 건과일 나름대로의 맛과 향이 있는 것 같아요. 과일에 따라, 또 건조 방식에 따라 식감이 천차만별인 것도 맛을 돋구고요.

그래서 반려인들 중에 건조기 장만해두신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아요. 건과일, 혹은 건야채는 반려동물의 건강에도 좋고 맛있어서 수제 간식으로 안성맞춤이거든요. 저도 겨울철이면 호박고구마를 쪄서 건조기에 말려 간식으로 급여하곤 한답니다.


‘뉴트리오 자연그대로’ 시리즈는 건조기를 사지 않아도, 혹은 수제간식을 만들어줄 여유가 없어도 반려동물에게 말린 과일을 맛볼 기회를 선사해줍니다. 제품명 답게 생과일을 그대로 동결건조해 만든 간식이에요. 애견 간식으로 한정되어 있는 제품은 아니라 고양이, 햄스터, 기니피그 등 다양한 반려동물에게 급여하실 수 있어요. 화학조미료가 많이 첨가된 간식은 이래저래 걱정이 많은데, 이건 과일을 그대로 담았으니 걱정도 덜하네요~

종류는 키위, 딸기, 배, 복숭아, 바나나, 사과 총 6가지예요. 복숭아는 시력보호, 바나나는 변비 개선, 배와 딸기는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강에 좋아요. 키위는 고혈압 예방에 도움을 주고 사과는 해독작용을 하는 과일이죠. 아마 과일에 대해서라면 저보다 전문가인 견주님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과일별 효능과 아이들 상태, 기호에 따라 적절한 과일을 선택하시면 되겠죠? 🙂

제가 직접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딸기칩이랑 키위칩이 제일 좋더라고요. 직접 먹어봄으로써 진짜 과일 그대로라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식감도 향도 좋고, 비타민도 풍부해 에너지도 채워주는 이 간식 너무 좋다…❤︎ 올라펫 대표 귀욤둥이 허쉬도 간식에 시선을 빼앗기고 말았네요….! 허쉬는 배를 가장 맛있게 먹었는데, 다른 과일에는 반응이 좀 시원찮더라고요. 아이들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평소 좋아하는 과일을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양은 70g 정도밖에 되지 않지만 리뷰를 보니 덩어리가 큰 편이라 잘라서 급여해서 생각보다 넉넉하다고 하시더라고요. 3천 원 정도면 자연이 그대로 살아있는 동결건조 과일을 맛볼 수 있으니 정말 이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내 소중한 아이에게 활력도 주고, 자연 그대로의 간식도 먹이고 싶으시다면 뉴트리오 자연그대로가 답입니다! 집사님들~ 서두르세요~~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에디터's say
가격 | 3,000원에 70g이에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성분을 따져보았을 땐 합리적인 것 같아요.
유용함 | 외출 후 지쳐할 떄, 목욕 후에 수분 보충이 필요할 때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손에 묻어나서 급여할 때 조금 불편해요.
디자인 | 투명한 용기 덕에 양이 얼마나 남았는지 한눈에 알 수 있어요! 뚜껑은 돌려서 닫는 식의 기본적인 마개예요.
이전 콘텐츠새끼돼지를 망치로 때려죽인 농장
다음 콘텐츠야생에서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동물들의 삶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