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를 춤추게 하는 나무 막대기

봉춤 추는 고양이 마따따비막대

어쩐지 우리 고양이가 기운이 없어보일 때 주기 좋은 고양이 기호식품! 그 중 마따따비는 고양이들이 반응하는 천연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고양이의 원기회복을 도울 뿐 아니라 식욕부진, 우울증, 스트레스해소, 심신안정에 도움을 준답니다.

더 설명할 것이 있을까요? 전집사의 묘르신이 한번 써봤습니다. 반응 한번 보고 가시죠!

집사의 퇴근이 늦어 혼자 보내는 시간이 많은 우리 묘르신에게 고양이를 미치게 하는 마약 막대기를 선물해봤습니다. 묘르신은 포장을 채 뜯기도 전에 이 나무가 무엇인지 알아차린듯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어요. 뒷발팡팡 성공입니다!

이번에 묘르신이 사용해본 나무는 바로 ‘봉춤 추는 고양이 마따따비 막대’입니다. 정말 정직한 자연산 나무 막대기죠. 가루나 다른 가공 제품이 아니여서 인지 반응이 아주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이렇게 귀여운 패키지를 뽐내고 있답니다. 귀엽고 가격도 착해요.

포장을 뜯어보니 고양이가 가지고 놀기에 좋은 크기에 깨끗한 나무였습니다. 나무 냄새가 솔솔 났는데요. 나무껍질을 고양이가 먹어도 이상은 없으니 걱정 마세요. 유일한 단점이라면 나무 가루가 떨어져 청소하기에 번거로운 점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 묘르신이 좋아하는데 이정도쯤이야…

자연산이다보니 크기와 굵기는 일정하지 않고 제품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한 봉지에 나무 막대기가 2개에서 3개 정도 들어가 있어요. 저희 집 묘르신은 캣닢이나 마따따비나 모두 반응이 괜찮은 편인데요. 고양이 기호식품 캣닢과 마따따비는 고양이마다 선호도와 반응이 다르니 구매 전에 참고 하기 바라요~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