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염식 치즈를 찾아다니는 멍집사를 위한 잇템

바우와우 치즈볼 100g

검색엔진에서 ‘강아지 치즈’라고 검색하면 대부분의 작성자들이 ‘치즈 먹여도 되나요?’라고 묻습니다. 치즈는 영양소가 풍부해 급여하고 싶은 마음은 들지만, 조심스럽기도 한 음식이란 뜻이죠.

결론적으로는 ‘염분이 없는 치즈는 먹어도 된다’ 입니다. 치즈는 강아지를 심하면 죽일 수도, 도움이 될 수도 있는 음식인데, 주원인이 바로 염분입니다. 염분을 섭취하면 신장기능에 무리가 오거든요.

반면에 치즈는 발효성분으로 인해 소화를 돕고 칼슘이 풍부해 뼈를 튼튼하게 해줍니다. 그래서 성장단계에 있는 어린 강아지들이나 소화기능이 부실해진 노령견에게 좋아요. 또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위벽을 보호해주죠. 단, 염분을 뺀 치즈여야 하는 것 아시죠?

‘바우와우 치즈볼’은 저염분 간식이라 이런 걱정에서 해방되어 치즈를 급여할 수 있어요. 신선도 유지를 위해 지퍼백 보관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부드러운 제형에, 100원짜리 동전 1/3 정도의 크기라서 모든 연령의 강아지에게 급여가 가능해요. 대형견 친구들은 한입에 털어넣고 끝내겠지만요… 또 합성착향료, 합성발색제, MSG가 첨가되어 있지 않아요. SQF 인증, FDA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도 하죠.

성분을 보니 옥수수전분, 곡류전분이 들어가 있어서 곡류 알러지가 있는 친구들은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또 치즈의 특성상 개봉 전 후에 반드시 습기나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그동안 반려견에게 먹일 저염식 치즈를 찾아다니셨나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3無 간식 ‘바우와우 치즈볼’로 위장건강과 뼈건강을 지켜주세요 🙂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에디터's say
가격 | 저렴해서 좋아요~
유용함 | 반려견에게 치즈맛을 보게해줄 수 있는 좋은 간식입니다. 성장단계, 노년기 강아지들에게 좋아요~
디자인 | 100원짜리 동전 1/3 크기에, 지퍼백 형태의 패키지!
이전 콘텐츠오는 22일, 안성 팜랜드서 도그쇼 열린다
다음 콘텐츠유기견 보호소는 겨울을 어떻게 날까?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