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소리가 나는 신박한 강아지 장난감 2선

지피포우즈 긴팔 원숭이 & 살랑살랑 너구리

38

견주들의 고민거리들은 카드값처럼 늘 쌓여있죠. 저같은 경우에는 그중 하나가 쌓여가는 장난감입니다. 제 반려견 콩이는 장난감에 쉽게 질려하거든요. 다른 강아지들처럼 콩이도 삑삑이 장난감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괜찮은 장난감들을 고르고 골라줘도 삑삑이 소리에 금방 시큰둥해지더라고요ㅠㅠ

늑대의 후예인 개들은 사냥본능이 남아있어 ‘삑삑’소리가 사냥감이 내는 소리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소리나는 장난감을 좋아한대요. 어쩐지… 자연스럽게 목덜미부터 물더라…;;

잠깐만 있어바 나 금방 간다

매일 삑삑이 소리가 바뀌는 신박한 장난감이 있었으면 좋겠다… 아님 좀 삑삑이가 여러개여도 괜찮고… 라고 생각하셨다면! 여기서부터 시선고정 해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지피포우즈의 장난감 두종은 하나의 장난감에서 여러 소리가 나거든요!! 꿩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먼저 ‘지피포우즈 살랑살랑 너구리’부터 볼까요? 총 길이 38cm의 길다란 인형이에요. 삑삑이는 총 세 개가 들어있는데, 머리와 꼬리 부분은 일반 삑삑이의 2배 크기인 대형 삑삑이가 들어가 있어요.

너구리의 포인트는 바로 몸통! 몸통 부분에는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죠…! 후후 무려 블라스터 삑삑이가 들어가 있다구요!! 꾹 누르면 옛날 자전거 차임벨 같은 소리가 나요~ 총 세 개의 삑삑이가 들어있어서 강아지들이 여러 소리를 들으며 호기심을 충족할 수 있을 듯 하네요.

살랑살랑 너구리와 쌍벽을 이루는 ‘지피포우즈 긴팔 원숭이’는 정말 신박한 장난감이에요. 일단 코듀로이 소재로 만들어져서 내구성이 강해요! 반려견들이 마음껏 사냥본능을 뽐내도 괜찮다는 거죠.

게다가 하이라이트는 세 가지의 다채로운 소리! 몸통에는 대형 삑삑이와 함께 찰랑찰랑 소리가 나는 구슬통이 들어있어요. 원숭이의 긴 팔과 다리에는 솜 대신에 바스락거리는 LDPE소재가 채워져 있어서 조금만 건드려도 재미있는 소리가 나죠. 이거 완전 물건이다~

두 제품 모두 솜이 들어있지 않아서 혹시 인형이 뜯어져도 솜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와… 정말 이거 너무 마음에 든다…! 여러분도 저처럼 원숭이와 너구리의 유혹에서 헤어나오지 못할 것입니다….★

그동안 뻔한 장난감에 지겨우신 분들이라면 지피포우즈 장난감들로 반려견의 하루를 더 다채롭게 채워주세요!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에디터's say
가격 | 만 원대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올라펫샵에서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요!
유용함 | 하나의 장난감에서 여러 소리가 나니 아이들이 금방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디자인 | 홈인테리어에 쓰고 싶은 귀여운 모양이 인상적이에요. 솜을 넣지 않은 것도 Very Good!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