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신사, 웰시코기 베컴이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착하고 친절한 웰시코기 베컴이가 새로운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베컴이는 2살 정도로 추정되는 웰시코기 남아에요. 몸무게는 8kg 정도입니다. 눈 위에 눈썹처럼 자라난 까만 털이 귀엽고 인상적인 친구예요.

우리 베컴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힘쎄고 강한 웰시 베컴이, 올라펫 저는 베컴이에요. 웰시코기랍니다. 미래의 엄마아빠 안녕? 좋은 하루! 나는 베컴이라고 해. 씩씩한 웰시코기지. 나는 다른 웰시코기들이 그러는 것처럼 뛰어 노는 걸 좋아하고 고집도 좀 있어. 하지만 누구에게나 친절한 신사견이라구~ 친구들이 싸울 때 중재하러 나서기도 하지. 보호소에서 구조 되어 사랑터에 온 건 다행이지만 이곳은 내게 너무 좁아. 나랑 같이 뛰어놀 사람 없을까? 날 집에 데려가 준다면 얌전히 조용하게 있을게. 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워! 새 엄마아빠 빨리 오시개!

베컴이의 이야기 잘 보셨나요?

베컴이는 다른 웰시코기보다는 차분하고 얌전합니다. 원래 그런 성격이었던건지, 아니면 자신이 버려졌음을 아는건지 여러 생각이 교차합니다.

2살로 추정 되는 베컴이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는 알 수 없지만 베컴이는 간식을 먹을 줄 모릅니다. 아마 그 전에 많이 접해보지 못한 듯한데요. 먹고 자는 것이 즐거움인 강아지가 간식을 먹을 줄 모른다니요…

베컴이는 친화력이 아주 좋고 사회성이 아주 좋은 친구입니다. 목욕이나 다른 위생케어도 잘 협조해주는 편이고요. 저희 올라펫은 2살 된 베컴이가 행복한 견생을 살 수 있도록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고 싶습니다. 유기견을 입양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사랑을 주신다면 그 아이는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거예요.

알림 : 입양 문의를 하기 전에는 반드시 가족과 충분히 상의하신 뒤 연락 주세요. 입양신청서 작성 필수! 입양 뒤에도 '행유세'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입양문의는 전화로 해주세요. 행유세 입양 담당자 010-2261-5176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