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위에 있는 반려동물 쉼터, 오수 휴게소(상행)

반려동물과 자동차를 오래 타야할 때 걱정하셨죠? 이제 고속도로 위에도 반려동물과 쉴 수 있는 반려동물 휴게소가 생겼답니다. 바로 전라북도에 위치해 있는 오수 휴게소가 그곳인데요.

고속도로 휴게소로는 전국에서 처음으로 만들어진 반려동물 휴게소 입니다. 반려동물과 동반하여 여행을 하다보면 아무래도 실내 출입 제한이 많죠. 이곳에는 ‘펫 팸 레스토랑’ 이라는 이름으로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고 반려동물과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 되어 있습니다.

펫 레스토랑에는 놀이터가 있어 긴 여정에 지친 반려동물과 보호자분이 편하게 바람을 쐴 수 있어요. 산책로도 있어 간단히 산책을 할 수도 있답니다.

목을 축일 수 있는 음수대, 발을 씻을 수 있는 세족대, 그리고 배변을 버릴 수 있는 휴지통과 봉투도 비치 되어 있어요.

반려인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데요. 전주 여행을 가실 일이 있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여러 사람이 함께 이용하는 공간이니만큼 펫티켓은 꼭 지켜주시는 것 잊지 마시고요~ 🙂

▶ 유의 사항 및 한 줄 정리

  • 입장료 무료, 이용시간 오전 8시 ~ 오후 8시
    – 펫 테마파크는 반려견의 휴식공간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놀이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반려동물 음수대, 세족대, 배변봉투함, 배변장 등이 설치되어있습니다.
    – 쾌적한 환경 보존을 위해 기본적인 펫티켓을 잘 지켜주세요.

위치 확인하기

오수 휴게소 (상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