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도 보고 산책도 하고, 반려동물과 가기 좋은 강문해변

그림 같은 바다와 푸른 소나무가 울창한 강문해변! 바다를 보기도, 산책을 하기에도 좋아요. 동해 바다는 짙은 푸른색인데 강문해변은 제주도처럼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를 뽐내고 있어요.

성수기 해수욕장에서는 반려동물의 출입을 통제하고 있지만 강문해변은 일반해변으로 운영되고 있어 출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름에도 반려동물과 손(?) 잡고 방문하실 수 있겠네요! 사람들이 별로 찾지 않는 가을이나 겨울바다에 방문하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강문 해변은 강원도 강릉의 다른 해변에 비해 한적해 반려견과 해변을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해변 옆에 빼곡한 소나무 그늘 아래에서도 걸어보세요.

해변 곳곳에 조형물이 있어 예쁜 사진도 찍을 수 있는데요. 반려동물과 함께 인생샷을 찍어보는건 어떨까요?

해변에서 물놀이를 할 때는 항상 안전 사고에 유의해주시고 만약 반려동물이 바닷물을 마셨다면 꼭 물을 충분히 마실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물놀이 후에 체온 유지도 신경 주세요.

강문 해변 인근에 있는 세인트 존스 호텔에서는 반려동물과 동반하는 투숙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니 1박 2일이나, 조금 더 긴 여정을 생각하시는 분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반려동물과 해변을 거닐 때는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펫티켓을 꼭 지켜주세요. 이상 반려동물과 함께하기 좋은 여행지, 강문해변이었습니다.

위치 확인하기

▶ 유의사항 및 한줄 정리

– 반려동물이 바닷물을 마시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반려동물이 해변에서 뛰어놀다 보면 모래가 많이 묻을 수 있어요, 물티슈 또는 닦을 수 있는 것 준비하세요.
– 반려동물과 해변을 가실 때는 사람이 많은 성수기 보다 한적한 가을이나 겨울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