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돼지 껍질을 맛있게 먹는 법

피부 관리에 남녀가 따로 없는 시대입니다. 누구나 동안 피부를 유지하려 애쓰고 있어요. 너무 어리게 보이는 게 좋지 않다는 사람도 있지만, 그것도 다 한창때 하는 말이죠. 동안은 언제나 옳습니다.

출처 | nancyjane

반려동물도 나이가 들면 모습이 변한다는 걸 아시나요? 아쉽게도 강아지는 온 몸이 털로 덮여있고, 우리와 강아지는 다른 종족(?)으로 그들의 얼굴을 잘 알아보지 못합니다만, 시간이 지나며 피부 상태는 날이 갈수록 변해갑니다.

우리가 피부 개선을 위해 먹는 여러 성분 가운데 ‘콜라겐’이란게 있습니다. 건강 기능 식품으로 가수분해된 분말 형태의 콜라겐도 있고, 캡슐도 있습니다만, 가장 맛있는 콜라겐은 역시 돼지 껍질이죠.

출처 | cegoh

사실 사람은 생선에서 추출한 콜라겐을 주로 먹고 있습니다. 생선 속 콜라겐이 산에 더 잘 녹아 추출이 편하기 때문이죠. 생선 속 콜라겐이 더 흡수가 잘 될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정확한 이야기는 아닙니다. 어차피 흡수율은 분자의 크기에 따라 결정되니까요.

돼지 껍질은 구워 먹어도 일품이고, 매콤하게 볶아내도 아주 좋은 야식입니다. 다만 강아지에게 그렇게 먹일 수는 없는 노릇이죠. 강아지에게 돼지 껍질을 급여하는 방법은 개껌 형태가 가장 좋을 것 입니다. 쫄깃하게 씹는 맛도 좋고, 영양가도 높기 때문이죠.

‘네츄럴코어 쫄깃 돈피 소프트껌’은 돼지 껍질을 안전하게 강아지에게 급여하고, 스트레스 해소와 콜라겐 섭취를 노릴 수 있는 좋은 간식입니다. 돼지 껍질 자체에는 별 맛이 없으니 호박, 황태, 딸기, 우유 등 다양한 부 재료를 섞어 만들었습니다.

단순히 돼지 껍질에 향을 더한 제품이지 싶었는데, 꽤 솔직하게 만든 음식입니다. 황태맛에는 황태가, 딸기맛에는 딸기가, 호박맛에는 호박이 들어있어요. 게다가 완전히 국내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라 믿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죠.

향은 아주 좋은 편입니다. 사람 코에도 향긋하니 아이들 코에는 분명 좋을 거에요. 손가락을 강하게 누르면 살짝 들어갈 정도로 부드러운 편이고, 양쪽 끝을 잡고 구부려도 잘 휘어질 정도의 강도를 지녔습니다. 이빨 걱정은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날도 춥고 긴 산책은 힘든 계절입니다. 미세먼지는 또 어떻고요. 집에만 있느라 스트레스가 쌓였을 아이들에게 질겅질겅 간식을 하나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왕이면 콜라겐 섭취를 함께 할 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에디터's say
가격 | 올라펫샵에서 2,470원 가격은 부담 없어요.
유용함 | 아이들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고 콜라겐 섭취까지! 나이스하죠
디자인 | 쫄깃함이 생명일진데, 개별 포장이 되어 있진 않아요. 마르면 딱딱해질텐데...
김상오
올라펫 콘텐츠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