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고구마! 유기농 고구마!

네츄럴코어 유기농 고구마가 좋아

어째 요즘은 잘 안 보입니다. 겨울이면 하얀 연기를 피워내던 군고구마 장수가 말이죠. 편의점에서도 살 수 있지만, 어쩐지 조금 허전하고 섭섭합니다. 저녁 집에 돌아가는 길에 몇 개 사다 집에서 까먹으면 그렇게 맛있었는데 말이죠.

고구마는 아주 좋은 영양 간식입니다. 먹을 게 없을때는 아주 배부른 간식이고, 다이어트 중에는 아주 좋은 식이요법 식품이죠. 게다가 기본적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워 많은 사랑을 받죠. 감자파와 고구마파가 있는데 전 단연코 고구마입니다.

출처 | Silentpilot

고구마가 영양 간식이라 불리는 덴 이유가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비교적 칼로리는 낮습니다. 몸에 좋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면역력에도 도움을 주죠. 배도 부르고요. 겨울 간식으로 딱이죠?

이걸 반려견에게 준다면 몇 가지 생각할 부분이 있긴 합니다. 맛과 향이 그다지 강렬하진 않아서 기호성이 나뉠 수 있죠. 고구마만 먹으면 그야말로 고구마인 상황이 펼쳐집니다. 목이 메이죠.

강아지에게 고구마를 급여하신다면, 애견용으로 맞춰진 간식을 고르시는 게 좋습니다. 애견 입맛과 특성에 맞게 만들었기에 아이들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네츄럴코어 ‘유기농 고구마가 좋아’를 살펴보려 합니다.

이 제품은 순수한 고구마입니다. 100% 유기농 고구마만 써서 만든 간식이죠. 다만 애견용이기에 아이들이 목메이지 않도록 작은 큐브 형태로 잘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반려견을 유혹할 수 있도록 4가지 비법 소스를 넣어 만들었죠.

베이컨과 클로렐라, 치즈, 블루베리 등 모두 4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이컨은 향과 풍미 덕분에 아이들 기호성이 좋은 간식이고, 나머지는 고구마로 부족할 영양적 기능을 더한 제품입니다. 모두 베이스는 100% 유기농 고구마죠.

모든 제품은 제조가 끝나자마자 이중포장되어 신성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첨가물은 전혀 없어 더 마음에 들죠. 가끔 흰 가루가 보이는데, 이건 고구마 자체 맥아당 결정이고, 검은점은 식유질 조직이라는 군요.

여름 고구마는 싫습니다. 고구마는 역시 겨울이죠. 이 계절을 놓칠 수는 없습니다. 역시 겨울은 귤 까먹기 아니면 고구마 까먹기죠. 아이들에게도 이 맛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영양 간식 ’유기농 고구마가 좋아’였습니다.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