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 때 춥춥~ 반려견을 위한 건강한 사탕!

피플펫 도기춥스

누구나 어린시절 학교 종이 땡땡땡~ 울리면 문방구로 달려가던 때가 있었을 겁니다. 문방구엔 달달한 간식들과 신기하고 재미있는 놀거리들이 가득했으니까요. 문방구에서의 추억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 하나는 바로 달고나 아저씨였어요. 설탕이 달궈져 탄색을 띠는 걸죽한 모양새가 되면 판에 부어 예쁜 모양으로 찍어내던 게 얼마나 재밌던지요.

별 것도 아닌 기억이 아직까지 이렇게 즐거웠던 추억으로 남아있는 걸 보면 당분의 힘은 정말 강력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당분이 인체 내에서 하는 일은 정말 다양해요. 당분은 기본적으로 에너지의 원천이고 건망증 예방 및 기억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네요.

강아지도 마찬가집니다. 사람에게는 9,000개의 미뢰가 있는 반면 강아지는 1,700여 개밖에 가지고 있지 않아서 맛을 사람만큼 예민하게 구분하지는 못해요. 하지만 귀신같이 알아내는 맛이 고기맛, 그리고 바로 단맛이랍니다.

아무튼, 그래서 탄생한 것이 바로 강아지 사탕 ‘피플펫 도기춥스’랍니다. 사탕이라고 하니 혹시 당분덩어리 아닐까 의심하신다면 걱정마세요. 강아지들이 고기맛과 단맛을 좋아하니 닭고기와 해초분말을 원료로 만들었거든요. 강남 마녀(?)의 수상한 도기춥스 레시피 영상을 보실까요?

성분을 볼까요? 일단 해초분말은 윤기나고 부드러운 모발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또 DHA, 칼슘 등 각종 영양분이 첨가되어 위장조절, 구취감소, 면역력 증진과 관절 건강, 치아발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여기에 자연에서 유래한 단맛 성분인 자일로스 설탕을 첨가해 당분 흡수율을 낮췄답니다!

도기춥스는 물을 잘 마시지 않는 반려견들에게 유용하기도 합니다. 우리가 사탕을 먹고 나면 목이 텁텁해 음료를 마시고 싶어지는 것처럼, 급여 후 수분섭취를 촉진시키기 때문이죠. 덕분에 배변활동에도 도움이 되고요.

혹시나 너무 진득하진 않을까 궁금해 휴지조각으로 실험을 해봤어요. 들어올리니 우수수 잘 떨어지죠? 끈적이지 않아서 먹고 난 뒤 사후처리(?)도 어렵지 않겠습니다.

도기춥스는 간편하게 돌려서 여닫으실 수 있고, 식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사탕을 먹다가 겉 용기를 핥게 되더라도 안심입니다. 바닥부분은 양면테이프로 접착이 가능해 목욕, 발톱정리 등 집중력 분산이 필요할 때 활용하실 수 있겠어요!

총 중량은 80g이며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먹이셔야 한대요. 또 개봉 후에는 뚜껑을 덮어 냉장보관 해주셔야 한다고 하네요. 도기춥스는 간식이니 아무리 맛있어해도 주식으로는 급여하지 말아주세요. 어린 시절 달고나 하나 입에 물면 행복해지던 우리처럼, 반려견에게도 사탕을 핥는 재미를 가르쳐주세요. 건강하고 달콤한 간식으로 행복한 추억 혹은 지루함을 달래줄 재미있는 시간을 선물해보시길 바랍니다 🙂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에디터's say
가격 | 싸다고 하기도, 비싸다고 하기도 애매한 오천원
유용함 | 벽에 붙여두고 먹일 수 있어서 좋아요~
디자인 | 뚜껑으로 여닫는 방식이라 깔끔합니다~
이전 콘텐츠새해맞이 반려견과 겨울바다 어때요? 부산 애견동반 카페 2선
다음 콘텐츠해피댄스 디자이너가 만든 간식 물고가세요~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