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자마자 버려진 애멍이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꼬물이 때 버려졌지만 살아남아 예쁘게 자란 애멍이가 새로운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애멍이는 이제 4개월 정도 되는 진도 믹스 여아입니다. 리트리버+진도로 추정 돼요. 몸무게는 9kg 정도 에요.

애멍이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태어나마자 버려진 애멍이, 올라펫 안녕하세요! 저는 애멍이라고 해요. 제가 처음 발견된 곳은 아무도 없는 길가에 놓여져 있던 박스였어요. 그 때 저는 아직 눈도 뜨지못한 아기 강아지였답니다. 하늘이 도운걸까요? 저는 지금 함께 지내고 있는 임시 엄마를 만나게 되었어요. 임시 엄마는 차갑고 상처투성이였던 저를 구해줬고 매일 맘마를 먹여줬어요! 엄마의 사랑으로 건강히 컸어요. 저는 겁은 좀 있지만 친해지면 금방 장난치는 장난꾸러기에요! 임시 엄마랑 계속 살고 싶은데 같이 사는 큰 멍멍이 오빠가 저를 별로 안 좋아해서 새 엄마를 찾아야 해요. 이모삼츈 도와주세요~~ 새 엄마아빠 기다릴개~♥

애멍이는 광복절 전날에 박스 안에 들어있는 채로 버려졌다고 합니다. 한눈에 봐도 갓 태어난 아이였고 탯줄도 떨어진지 얼마 안되어서 몸이 마르지 않은 상태.

뜨거운 한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몸이 얼음장처럼 차가워 살 수 있을지 장담할 수 없었답니다. 애멍이를 구조해주신 분은 체온조절을 해주고 인공수유로 애멍이를 살렸습니다.

요즘은 뛰어다니느라 정신이 없다구요~~

그렇게 4개월 지나 애멍이는 아주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자라났어요. 매일 똥꼬발랄하게 뛰어다니느라 정신이 없다구요~ 4개월인데도 쑥쑥 크는 애멍이는 아마 진도 믹스 같아요. 그런데 최근 임보자님의 집에 상주하고 있던 대형견 두마리와 싸움이 일어나 더 오래 있을 수 없겠다 판단하여 새로운 가족을 찾고 있어요.

올라펫은 어렵게 살아난 애멍이에게 하루 빨리 따뜻한 집을 찾아주고 싶습니다. 유기견을 입양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사랑을 주신다면 그 아이는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거예요.

입양 문의 안내 : 입양 문의를 하기 전에는 반드시 가족과 충분히 상의 하신 뒤 연락 주세요. 입양 신청서 작성은 필수입니다. 입양 뒤에도 '유엄빠'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입양문의는 인스타그램으로 해주세요! 유엄빠 입양 계정 @youumbba_ado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