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의 귀는 사람보다 더 민감해요. 특히 털이 많이 많은 견종은 귀가 덮히기 때문에 귀 청소가 반드시 관리를 자주 해주셔야 합니다!
강아지 귀는 구조상 매번 들여다 보기가 힘들고 통풍이 원활하지 않아 귓병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사실!
특히 귀가 길어서 덮여있는 아이들은 귀안에 비온 뒤 혹은 목욕 후 건조가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가 많아 습도로 인하여 귓병에 많이 걸립니다.
귀 청소는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것으로 물을 사용하시는 것 보다 시중에 나와있는 귀세정제를 구입하시거나 세정액을 만들어 관리해주셔야 해요. 그럼 귀 세정제를 통한 관리방법을 소개드립니다!
STEP 1. 세정액 만들기 식초와 미지근한 물을 1:1 비율로 섞어 세정액을 만들어 주세요.
STEP 2. 스포이드나 주사기에 넣은 세정액, 3~4 방울을 귀에 넣어 주세요.
STEP 3. 귀 아래 부분을 엄지와 검지로 잡아 마사지 해주세요. 그러면 귀 안의 이물질이 녹아 떨어져 나와요.
STEP 4. 귀 주변에 나온 세정액을 부드러운 천이나 거즈로 닦아주시면 완료!
덜 닦였다고 생각되시면 위 과정을 반복해 주시면 됩니다. Shake it~ Shake it!
단! 인간이 사용하는 면봉은 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면봉용 귀세정제를 사용하시면 조심해 주셔야합니다!
민감한 강아지 귀! 상하지 않도록 잘 관리해 주세요.
구매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