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해지고 싶어요! 귀요미 요다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이제 겨우 한 살 밖에 안된 요다가 새로운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요다는 얼마 전에 사랑터에 오게 된 어린 아이에요.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예쁜 믹스견인 요다는 1살 정도로 추정 되며 몸무게가 2kg이랍니다.

우리 요다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사랑을 기다리는 요다, 올라펫 사랑터 쪼꼬미를 맡고 있는 요다. 내가 왜 이곳에 있는거지? 제가 가게 된 곳은 다른 강아지 친구들의 절망과 비명소리가 들리는 보호소였어요. 저는 너무 무서워서 구석에 숨었어요. 몸이 저절로 떨렸어요. 그런 저를 이모삼촌이 구해줬어요. 난 어디로 가는거에요? 이모는 제 몸집이 작다고 '요다'라는 이름도 지어줬어요. 이모삼촌 따라서 오게 된 곳에는 누나랑 형들이 많았어요. 이제 울음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좋아요. 이곳에서 열심히 적응하고 있어요. 새 가족을 만나 떠나는 누나랑 형을 보니까 부럽기도 해요. 저도 사랑 받을 수 있을까요?

보호소에서 처음 만난 요다는 두려움에 바들바들 떨고 있었습니다. 몸집도 아주 아주 작고 나이도 어린데 왜 이런 곳에 있게 된걸까요? 이렇게 어린 강아지들이 대체 어디에서 버려져서 보호소에 가게 된건지 생각할 때마다 마음이 아파요.

떨고 있던 요다는 사랑터에서 적응하면서 본래의 모습을 조금씩 보여주고 있어요. 소심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당차고 덩치 큰 형,누나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고 잘 뛰어 다니고 있습니다.

똥꼬발랄한 개린이 요다는 사람도 너무 좋아해서 애교만점이에요! 저희 올라펫은 아직 어린 요다가 더 넓은 세상을 보고,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줄 가족을 찾아주고 싶습니다.

유기견을 입양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사랑을 주신다면 그 아이는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거예요.

입양 문의를 하기 전에는 반드시 가족과 충분히 상의하신 뒤 연락 주세요. 입양신청서 작성 필수! 입양 뒤에도 '행유세'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입양 문의는 전화로 해주세요. 행유세 입양 담당자 : 010-3123-8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