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님들을 천국으로 모시는 전설의 고양이 매트

페로가토 고양이 정글매트

 

고양이들은 호기심이 참 많습니다. 그래서 고양이들의 욕구를 채워줄 획기적인 장난감들이 많이 나오고 있죠. 서킷 장난감이나 캣스파이 장난감 같은 것들이 그 예일 겁니다.

또한 고양이들에겐 노즈워크 역시 흥미로운 놀이입니다. 노즈워크는 강아지들에게 이루어지는 거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고양이들도 냄새맡는 것을 참 좋아해요. 고양이들의 전유물인 캣닢과 마따따비만 봐도 알 수 있죠. 어둡고 구석진 곳에 숨어서 냄새가 이끄는 곳으로 마구 돌아다니면 얼매나 재밌게요~?

그래서 고양이 장난감 중에는 터널형 장난감이 참 많습니다. 고양이들의 호기심과 사냥 본능을 충족시켜주는 아주 멋진 장난감이죠. 오늘 소개할 터널형 장난감은 그 중에서도 특이한 구조와 기능이 눈을 사로잡는 매트예요. 어찌보면 그냥 천쪼가리(?)같기도 한 이것이 고양이들을 천국으로 데려가준다나요?

‘페로가토 고양이 정글매트’가 특별한 이유를 차근차근 살펴봅시다. 첫 번째로, 모양을 집사 마음대로 바꿔줄 수 있어요. 바닥에 천을 깐 뒤 윗 천에 붙어있는 벨트로 테이프를 바닥천에 붙여 모양을 만들어주는 형식입니다. 벨크로 테이프를 이리저리 옮겨붙여 여러 형태로 바꿔줄 수 있으니 아이들이 질려하지 않겠죠?

두 번째 장점은 호기심을 충족시켜 줄 크고 작은 홀(Hole)이 있다는 거예요. 3, 5, 13, 15cm의 네 가지 크기의 홀이 총 12개가 나있고, 고양이들이 홀을 통해 드나들기 쉽도록 가장 큰 홀은 양 옆에 트임을 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페로가토 고양이 정글매트’의 꼼꼼한 마감처리와 소재도 매력적입니다. 매트 원단은 부직포 형태로 압축성형한 엠보식 파인텍스를 사용해 고양이들이 스크래치도 할 수 있고, 보풀이나 잔털 빠짐이 없어요. 제품 전체는 튼튼하게 라운딩 마감이 되어 있고, 바닥면은 미끄러지지 않도록 논슬립 원단으로 만들어졌답니다.

윗 천의 안쪽에는 귀여운 포켓이 여러 개 있어 간식이나 캣닢을 넣어줄 수도 있어요. 또한 홀 안에 낚시대 장난감을 넣어 휘저어주면 고양이들이 아주 환장합니다~ 이렇게 장점이 많은 매트니 영상 속 잭슨처럼 신날 수밖에 없겠네요.

고양이들이 독립적이긴 하지만 장시간 혼자 있거나 외로움을 많이 타는 고양이라면 특별 처방이 필요하죠. 예를 들면, ‘페로가토 고양이 정글매트’ 같은 것 말이죠. 매일 똑같은 터널형 장난감에 냥님들의 반응이 시원찮아져 고민이셨나요? 고양이를 흡족하게 해줄 획기적인 정글매트로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에디터's say
가격 | 가격은 좀 비싸요...
유용함 | 형태를 바꿔줄 수도 있고 주머니도 달려있어서 좋아요!
디자인 | 튼튼한 소재와 꼼꼼한 마감처리가 장점!
이전 콘텐츠고양이 눈곱, 혹시 솜으로 닦으세요?
다음 콘텐츠내 심장을 사냥하는 치명적인 웰시코기 쿠퍼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