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스토리 내 심장을 사냥하는 치명...

내 심장을 사냥하는 치명적인 웰시코기 쿠퍼

코기는 원래 다 이리 귀여운가요..?

-

“읭? 너는 뭐하는거니?”

이 강아지는 팸부룩 웰시코기, 쿠퍼라고해요. 아직 세상에 태어난지 오래되지 않아 매번 하나하나가 도전이고 고난인 친구죠. 지금은 훌쩍 커버린 친구지만, 어릴적 보여 줬던 재미있는 모습을 소개드드려요.

지금 이 친구의 가장 큰 고민은 식탁 다리 밑으로 들어가버린 공을 되찾아오는 일.

“그러니까.. 먼저… 왼발을…”

우리 쿠퍼는 왼발을 올려보면 잘 움직여지지 않는 모양입니다. 살짝 넘어갈 뻔했지만, 가랑이가 아팠는지 금방 돌아오고 말았어요. 뭘 믿고 이렇게 귀여운 걸까요..?

“아니지.. 오른쪽 발을 먼저 올리면….”

왼발이 짧은데, 오른발이라고 길 리가 없습니다. 짧은 코기의 슬픔이랄까요. 지금 아마도 이 친구는 태어나서 가장 높은 벽을 넘으려 하는지도 모르겠군요!

“이까짓.. 한 번에 뛰어 넘어주지!”

코기는 원래 사냥에 능숙한 친구들이라는데.. 이 강아지를 보니 그 능력은 어쩌면.. 타고 나는 능력이 아닐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엄한 우리 심장만 사냥하고 있는 듯.

뭐 하나 쉬운게 없는 모양입니다. 간신히 오른발을 옮겼건만, 이젠 내 마음데로 움직여주지도 않는 모양이에요. 이렇게 고생하는 모습을 보니 주인을 뭘하고 있는건가 살짝 원망스럽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이런 모습을 보면 몇 분은 심장을 부여잡고 쓰러질 거에요. 이 반려인도 이 촬영이 끝나고 금방 도와줬을 겁니다. 왜냐하면 아직도 건강하게 우정을 과시하며 함께 살고 있기 때문이죠!

View this post on Instagram

#tbt 👶🏽One of his cutest moment 😊(long ver)

A post shared by Cooper🐾 (@cooper___the___corgi) on

심심함에 지친 강아지에게 최고의 선물

심심병 걸린 강아지 특효약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

김상오
김상오http://lifecoder.net
올라펫 콘텐츠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신 콘텐츠

대던 대덕구, 동물 등록제 적극 추진

대전 대덕구가 21일, 반려동물의 유실과 유기를 막고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유대감을 높이기 위한 동물 등록제를 적극 추친한다 밝혔다. 동물등록제...

최신 리뷰 상품

훈련용품도 없이 무슨 훈련은 한다고..

요즘 강아지가 가족인 분들 정말 많죠? 처음 가족으로 맞이하면 너무 귀여워서 어쩔줄을 모르는데요.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바로 드는 생각이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