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용 레시피 플랫폼 ‘레시피봄’ 서비스 시작

반려동물용 음식 식단과 반려인들을 위한 요리 레시피 정보를 전달하는 요리 레시피 플랫폼 ‘레시피봄’이 오픈했다.

레시피봄은 반려동물용품 소핑몰 ‘스토어봄’과 유기견을 반려인에게 찾아주는 ‘파인드봄’ 사이트를 운영하며 반려인들을 위한 서비스를 늘려가고 있는 봄프렌즈가 새롭게 시작하는 플랫폼이다.

반려동물용 음식 레시피를 공유하는 플랫폼은 사례를 찾아보기 어렵다. 레시피봄은 반려동물에게도 사람과 같이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을 먹여야 한다고 생각, 1년 8개월간 노력 끝에 개발한 플랫폼이다.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레시피 등록, 공유, 커뮤니티의 통합 기능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자신의 요리법에 관련된 사진이나 영상을 등록하여 전국의 반려인들과 수제 간식 레시피를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다. 또 레시피를 등록하지 않더라도 요리 재료 및 반려동물의 크기, 나이, 건강기능 등에 맞춰 추천 레시피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레시피봄은 “반려동물의 자연식을 처음 시도하는 초심자부터 특별한 수제간식을 찾아 헤매던 전문가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자연식 사이의 거리를 허물고 전국의 반려인들이 손쉽게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세계 최초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