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농축대학원,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모집

건국대학교 농축대학원이 오는 3월 28일까지 ‘제2기 건국대학교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을 모집한다.

사진은 지난 2018년 최고의 과정 입학식

반려동물 산업 육성 및 활성화를 위해 동물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경영자와 임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의 모집인원은 60명 내외다.

합격자는 서류전형을 거쳐 통보하며, 교육 일정은 오는 3월 19일부터 7월 9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9시, 석식이 포함된다.

지원 자격은 동물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경영자와 임원, 사회 각계의 전문직 및 고위 인사 및 반려동물산업에 관심 있는 사람 등으로 건국대는 반려동물 산업 전문가를 강사진으로 초빙해 강의부터 경영전략에 적용 가능한 실제 사례에 이르기까지 다면적 학습을 통해 경영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커리큘럼은 반려동물산업 시장 동향, 세계 반려동물산업 트렌드 변화, 반려동물산업의 이해 및 비즈니스 전략, 반려동물 산업의 정책과 법. 4차 산업혁명과 사물인터넷 시대에 걸 맞는 첨단기술을 더한 반려동물산업 등을 주제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건국대 관계자는 “반려동물 산업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혹은 정책과 산업 아이디어가 필요한 시점에 본 산업을 이끌어가고 미래를 대비해야 하는 경영자들을 위해 애견사업을 신 수출 동력산업으로 육성하고자 최고위 과정을 개설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