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소고기 알레르기가 있다고?!

[뉴웨이브] 홀리스틱 오리&고구마

아시는 것처럼 강아지들은 육류 단백질이 꼭 필요합니다. 가끔 강아지들을 채식주의자로 만드느니 하는 이야기도 들리는데, 아이들 입장에서는 꽤 가혹한 일일지도 몰라요.

그런데, 맛난 고기라도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식원인데 알레르기라니 참 난감하죠. 반려인은 고민스럽겠지만, 사실 간단합니다. 그 음식을 안 먹으면 그만이니까요.

다행이 요즘에는 양고기, 닭고기, 소고기, 오리고기 등 다양한 단백질원이 등장해 아이들의 선택지도 참 넓어졌습니다. 그 가운에 오늘은 아주 좋은 오리고기로 만든 유기농 사료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뉴웨이브 홀리스틱3’는 식품용 국내산 오리고기를 사용해 만든 사료입니다. 그리고 유기농 통곡물과 다양한 허브, 과일을 한껏 섞어 만들었지요. 덕분에 좋은 단백질과 더불어 폴리페놀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습니다.

요즘 괜찮은 사료들이 다 그렇듯, GMO 식재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딱 봐도 몸에 좋아보이는 것들만 듬뿍 들어있죠. 그러면서도 가격은 비교적 저렴하니 합리적이면서 몸에 좋은 사료를 찾는 분에게 제안드리고 싶군요.

알갱이는 1cm 정도로 적당한 크기입니다. 각 원료들은 별도로 가공해 섞어 소화흡수율이 높고, 입에 넣고 씹는데도 부담스럽지 않아 아이들의 변 냄새도 많이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알아요. 사료 바꾸는게 정말 쉽지 않은 일이죠. 혹시 사료 믹스해서 급여하는 반려인이시라면, 이 제품도 한 번 시도해보시는 걸 제안드려요. 독특한 단백질로 알러지 걱정도 없고, 항산화 효과로 암과 염증 예방에도 도움을 주니까요.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