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도 포근해지는데, 인형도 좀 갈아주시죠?!

동물 쫄쫄이 toy

하루동일 삑삑 소리를 내며 물고 뜯고, 앞발로 잡았다, 흔들었다. 인형 하나 가지고 하루 종일 즐겁게 놀고 있는 아이를 보면 참 귀엽고 흐뭇합니다. 그런데 그 인형 청결하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아이들 침이며, 바닥의 먼지까지 생각보다 깨끗하진 않을 텐데요.

또, 아이들이 워낙 물고 뜯다보니 금방 실밥이 터지는 경우도 많아요. 약간 뜯어진 경우라면 그냥 두기도 하는데, 안에 들어있는 솜 등이 목으로 넘어가면 건강에도 좋지 않아요. 그래서 아이들 장난감은 정기적으로 새 것으로 바꿔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강아지 인형이야 종류가 워낙 많아 아무거나 사려면 너무 쉽고, 좀 골라볼라면 너무 힘든 독특한 물건이죠. 그래서 다들 잘 고르고 계시겠지만, 저도 하나 괜찮은 인형을 들고와 소개해 봅니다.

이 인형은 아이가 혼자 놀기 보다는 반려인과 함께 힘 겨루기를 하며 즐겁게 놀기 좋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반려인을 위한 손잡이와, 아이들이 물기 편한 얼굴, 그리고 몸통에는 쭉쭉 늘어나는 고무줄이 들어 있어 당기는 재미가 있지요.

게다가 아이들이 첫 대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향긋한 바닐라 향을 더해 쉴새없이 코를 자극합니다. 또 얼굴에는 삑삑이가 들어있습니다. 귀과 코, 그리고 쫄깃한 무는 맛이 좋은 인형이죠. 반려인이 반대편을 잡고 조금 버텨준다면 훨씬 즐거운 시간이 될 겁니다.

아이들 입에 들어가는 물건이니, 본드나 기타 유해한 물질은 사용을 최소화하여 안전하게 만들어진 인형입니다. 눈이나 코 부분이 플라스틱을 쓴 다른 상품처럼 뭔가를 삼킬 위험도 적지요. 날도 포근해지는데, 인형 바꿔주실 때 되지 않으셨나요?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