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모르겠고, 확실한 배변패드가 필요하다!!!

[벨버드] 초대형패드(80cm x 54cm)

예전에는 강아지 배변패드로 신문지를 가장 많이 썼던 것 같은데요. 요즘은 정말 성능 좋은 패드들이 많이 나와 집에서 강아지 냄새가 나는 일은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이런 패드가 없을 때는 화장실 냄새부터 다르거든요.

패드 고르실때 고민 많이 하시죠? 경제성도 따져보고 그렇다고 무조건 싸다고 좋은 것도 아니니 흔히 가성비. 많이 따지실 겁니다. 근데 이 가성비, 말 그대로 가격대비 성능인지라 아쉬운 점은 늘 남기 마련이에요.

이젠 정말 모르겠고 좀 확실한 거 없을까 싶은 분도 계실텐데요. 오늘 배변패드로서 부족함이 없는 최상급 제품을 소개하려합니다. 바로 벨버드에서 출시한 초대형패드입니다. 이 제품은 높은 흡수력은 물론이고 아주 넓은 크기를 가지고 있지요.

이 제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엄청 커서 대형견이나 여러마리를 키우는 집에서도 한 장으로 하루를 버틸 수 있다는 점. 그리고 고흡수성 폴리마를 써서 항상 뽀송함을 유지합니다. 강아지들 축축하면 거기 잘 안 쓰거든요.

100% 순수 펄프를 사용해 만들어 아기 기저귀처럼 아주 부드러운 것도 장점입니다. 은은한 베이비 파우더 향을 첨가해 위생적으로도 좋고 좋지 않은 냄새를 잘 잡아주죠.

광고에서는 30초 정도면 확실히 흡수된다고 합니다만, 실제 테스트에서는 1분 정도는 걸리는 것 같습니다. 30초에서 1분 사이면 완전히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주죠. 다시 묻어나거나 눅눅함을 느낄 수는 없으니 아이들도 좋아할 겁니다.

항상 좋은 제품을 찾으려 알아보고, 연구하고 비교하고 계신거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다 지치면 역시 원론으로 돌아오게 되지요. 배변패드가 제 역할을 가장 잘 하는 제품은 없을까? 하고 말입니다.

여기 있습니다. 벨버드 배변패드가 그 걱정을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가격입니다만, 그렇다고 아주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닙니다. 게다가 판매몰을 잘 찾아보면 조금 더 싸게 살 수도 있을테지요.

어디서 싸게 살 수 있을까요?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