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조금 더 건강하게 ‘변’할 수 있도록..

[하루애] 펫트릿 장&디톡스

장이 건강하면, 화장실 생활만 편해지는 줄 알았는데, 요즘 나오는 이야기를 들어보면 비만, 피부 상태, 각종 성인병, 면역력 등 진짜 다양한 곳에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부쩍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에요.

근데 이게 음주, 맛있는 (야)식생활을 즐기다보면 쉽게 안 좋아지는데, 또 금방 회복되는 건 아닌 것 같아 문제입니다. 그러니 평소에 먹는 걸 잘 챙기는 수밖에 없죠. 아주 조금씩 조금씩 좋아질 수 있도록 말입니다.

오늘 챙겨온 물건은 장 건강을 생각하며 만들었단 간식, ‘펫트릿 장&디톡스’입니다. 하루애가 만든 상품이에요. 이 제품을 짧게 설명하면, ‘장건강’, ‘그레인프리’, ‘기능성간식’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살펴볼까요?

펫트릿 장&디톡스는 반려견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저알러지 간식입니다. 오메가 지방산이 풍부한 아마씨유는 윤기나는 피부와 모질을 돕고 섬유질이 풍부한 고구마는 소화 및 장 활동을 돕습니다. 황태는 체내의 독소배출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또 제품 생산은 FDA에 등록된 위생적인 시설에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그러니 완성된 제품의 품질도 믿을만 하다는 뜻이겠죠?

급여 대상은 생후 3개월 부터 모든 연령이 먹을 수 있습니다. 사용한 원료를 보니, 프로바이오틱스, 다양한 아미노산 등 몸에 좋은 게 많이 들었네요. 딱 하나, 비프분말이 좀 걸리는데요. FDA 승인 시설에서 제조된다니 믿어보도록 하지요.

이 간식은 알러지 발생을 최소화하고,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한 간식입니다. 그 밖에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베타글루칸, 멀티 미타민에 피부, 피모에 좋은 오메가 지방산 등 넣을 수 있는 좋은 건 모두 넣은 간식입니다.

혹시 집에 아이가 간식만 먹으면 속이 좋지 않은 것 같아 걱정이라면, 하루애 ‘펫트릿 장&디톡스’를 급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