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말고, 따뜻한 봄날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애견동반카페

날이 따뜻해져 어딘가 마실이라도 나가고 싶은 날이 있어요. 반려견과 함께라면 더욱 좋고요. 좋은 곳이 많지만, 서울에 있는 멋진 가계 정보가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애견동반카페, 부천에 한 곳, 그리고 인천에 한 곳을 추천해봐요.

알레(Allez)

주소 : 경기 부천시 평천로669번길 9

행복을 부르는 작은 수제케이크집, 알레는 부천에 있는 작은 케이크 가계에요. 간판부터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죠. 원래는 홀케이크 주문 제작 가계로도 많이 유명한데요. 인기가 상당히 좋은 편인가봐요.

가장 중요한 점은 반려동물동반 가계라는 점. 달콤한 케이크와 커피를 이쁜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또 주차도 가능하니, 차를 가지고 근처를 지날 일이 있다면 한 번 들려보는 것도 좋겠어요.

피제리아 일피노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50

인천에 계신 분이라면 송도 신도시를 방문해 보세요. 다양한 쇼핑센터와 센트럴파크라는 큰 공원도 있어서 아이들과 나들이하기 아주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식사는 이곳, ‘피제리아 일피노’에서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있을 수 있어 우리 반려인들에게 반길만한 곳 이거든요. 주중에는 오후3시부터 5시, 주말에는 오후4시부터 5시가 브레이크 타임이라는 점 주의하세요!

넓은 공원에서 함께 산책하고,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까지 함께 먹을 수 있으면 이 따스한 봄날 기분이 더 좋아질 거|에요. 혹시 인천, 부천에 살고 계신가요? 분위기 있는 애견동반 카페, 꼭 멀리까지 나갈 필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