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나들이에 꼭 껴넣을 애견동반샵 두 개!

핑거스앤쳇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 101

부산하면 야경! 야경하면 해운대 더베이101. 저녁 산책 코스로도 무척 좋은데요. 이곳에 들린 반려인이라면 꼭 가볼 카페가 있어 소개합니다. 바로 애견동반식당 ‘핑거스앤챗’! 피쉬앤칩스와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이곳은 신신한 생선을 튀겨 만든 짭쪼름한 피쉬앤칩스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맥주와 함께 마신다면 최고의 공간이 되어줄 겁니다.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는다면 더욱 좋겠죠?

이곳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바다 앞 야외 테라스는 1층에만 있고, 2층은 실내 레스토랑이니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반려동물은 야외 테라스에만 머물 수 있거든요.

농띠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905-1

앞서 소개한 곳이 바다와 맥주, 그리고 맛있는 안주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면 지금 소개하는 ‘농띠’는 느긋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에요. 기장군에 위차한 농띠는 바다가 보이는 카체로 엔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2층에는 만화책이 가득한 다락방이 있는데요.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뒹굴뒹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한 곳이죠. 여러 장르의 책과 영사기 등 엔틱한 소품까지. 바다와 함께 여유로움을 즐기기 최고죠.

대표 메뉴는 ‘죠리퐁프라페’ 입니다. 이런 메뉴를 다른 곳에서 들어보기도 힘들 것 같은데, 달콤하고 고소한 메뉴라 인기가 좋은 모양이에요. 꼭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하지만 1층에만 입장이 된다고 합니다. 또 가계에도 강아지들이 있으니 목줄을 꼭 착용해야 한다는군요. 부산바다를 보며 커피 한 잔 드시고 싶은 분은 꼭 한 번 드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