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깽이 귀를 우걱우걱 잡아먹는 아기 고양이

토끼와 고양이를 함께 키우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덩치가 더 큰 강아지들도 고양이에게 힘을 못 쓰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토끼는 오죽할까 싶습니다.

여기 토끼와 함께 사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고양이 온종일 토끼 귀를 우걱우걱 먹고 있다는군요. 청소를 해주는 건지, 그냥 노는 건지, 딱히 아프게 깨물고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토끼도 그다지 반항을 하거나 도망가지 않습니다. 그냥 앞을 보며 오물거리고 있을 뿐이죠. 아기 고양이는 이쪽저쪽 귀를 물어가며 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친구들 같이 놀고 있는 걸까요?

영상을 올린 이는 ‘귀여운 고양이가 토끼 귀를 청소해주고 있다’고 생각한 모양입니다. 영상을 본 사람들도 토끼와 고양이가 너무 귀엽다며 비명을 지르고 있어요. 아기 고양이와 토끼의 조합이 귀엽지 않을 리가요.

반대 의견도 많습니다. 토끼가 큰 두려움에 움직이지도 못하고 고양이에게 귀를 내어주고 있는 걸 꺼라 생각하는 것이죠. 가뜩이나 예민한 토끼가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을지 반려인은 알고 있냐면서 말이죠.

여러분은 어떻게 보시나요. 귀여운 커플의 장난으로 보이시나요? 아니면 두려움에 어쩔 줄 모르는 토끼가 먼저 눈에 들어오시나요? 개인적으로 저는 후자에 한 표를 던지고 싶군요. 영상으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