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냥이를 위한 맛깔난 휴대용 간식, 한 번 보실래요?

‘미니컵캔 참치+새우’는 참치와 새우로 만들어져 고양이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자그마한 크기로 부담 없이 급여할 수 있으며, 외출이나 산책할 때 휴대하기 간편합니다. 엄선된 신선한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촉촉한 젤리 타입입니다.

이 제품은 한 번에 먹기는 좀 많고, 따로 보관하기는 좀 모호한 간식에 지친 집사님들을 위해 소개하는 간식입니다. 아주 작은 크기로 한 번에 하나씩 몽땅 먹어치우기 좋은 간식이죠. 이름은 ‘푸치 미니컵캔’ 이라고 합니다.

모두 6가지 맛이 출시되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건 그 가운데 가장 기호성이 좋은 참치와 새우로 만든 간식입니다. 딱 냥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조합이죠? 좋은 품질의 참치와 새우를 잘 갈아 넣고, 젤라틴으로 살짝 굳혀놨습니다.

사이즈가 적은 덕분에 외출할 때 한두 개씩 챙겨가기도 참 좋습니다. 가볍게 뜯어 먹일 수 있으니 언제 어디서든 부담이 없죠. 예상치 못하게 외부에서 냐- 냐- 거리며 먹을 걸 내놓으라는 냥이님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한 포장에 8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니 한두 개 챙겨놓으면 봄철 나들이 때 요긴하게 먹일 수 있겠군요. 아주 작은 젤리타입 참치가 필요하시다면,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