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을 위한 최적의 펜션 ‘양평 퍼피누’

경기도 양평군 청운면 가현길 372

경기도 양평에 있는 퍼피누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수영장과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과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 다닐 수 있는 데크와 울타리 그리고 잔디 운동장이 자랑인 애견 펜션입니다.

퍼피누에는 강아지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큰 수영장이 있는데요. 매년 오픈하는 날짜가 다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개장 날짜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2019년 수영장 개장일은 4월 27일입니다. 수영장을 개장하지 않은 시기인 봄, 가을, 겨울에는 반려견들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인조잔디 운동장으로 사용됩니다.

객실은 위치에 따라서 ‘새소리’, ‘물소리’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전용 테라스를 가지고 있고 바베큐를 원하시면 테라스에서 따로 드실 수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이 준비되어 있으며, TV, 침대, 에이컨 등 기본적인 물건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면용품 가운데 칫솔은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따로 챙기셔야 합니다.

반려견용 식기와 물그릇, 배변판, 배변패드, 샴푸, 린스, 귀세정제나 탈취제 등 반려견을 위한 물건도 대부분 갖추고 있습니다. 따로 쓰시는 게 정해져 있지 않으면 챙기실 필요는 없을 것 같군요.

퍼피누는 모든 시설을 중소형 반려견에 맞춰 만들었습니다. 대형견이나 너무 어린 강아지는 입장할 수 없습니다. 객실을 예약할때 반려견의 수와 종류, 이름을 꼭 알려야하며, 입장이 어려운 강아지의 경우는 예약이 취소된다고 하네요.

· 입장 가능 반려견 : 소형견 및 중형견(말티즈, 요크셔테리아, 시츄, 포메라니안, 푸들, 패키니즈, 비숑, 치와와, 스피츠, 슈나우저, 웰시코기, 코카스파니엘, 보스턴테리어, 프렌치 불독, 보더콜리)

또 이 펜션은 반려견을 동반하지 않은 경우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단, 펫로스 등으로 반려견에 대한 그리워 입장을 희망하는 경우는 펜션측과 문의를 통해 가능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반려견과 즐기기에는 최적의 펜션입니다. 날씨 좋은 날 한 번 들려보심은 어떠실지요? 더 자세한 사항은 퍼피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