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피곤한 강아지를 일으키는 마법의 가루

소간 천연 영양파우더

닥터독 수제 파우더는 100% 천연 그대로의 신선한 원료를 염분을 제거하고 건조 후 분말로 만든 제품입니다. 착색제, 염분, 방부제, 색소, 합성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았고, 소취제 등의 약품 처리도 하지 않은 천연 파우더입니다. 자연적인 향과 맛이 더해져 식욕 자극에 도움을 줍니다.

유난히 힘든 날이 있습니다. 자연스레 “뭐 좋은 것 좀 먹을까?” 싶은 그런 날이요. 밥을 베이스로 반찬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우리는 그럴 수 있는데, 반려견은 그게 쉽지 않습니다. 사료를 통째로 바꾸지 않으면 뭔가 더하기가 쉽지 않죠.

닥터독에서 ‘천연 영양파우더’라는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이미 아는 분은 모두 알 정도로 유명한 음식이죠. 사료에 살살 뿌려주면 몸에도 좋고 맛은 살아나는, 반려견 세계의 맛가루(후리카케)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중 소간 파우더는 비타민A와 비타민B 철분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눈 건강과 시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눈이 건강해지니 눈물 자국도 서서히 줄어들게 되는 것이죠. 또 철분 덕분에 빈혈 예방에도 좋습니다.

깔끔한 유리병에 담겨 있어 조미료들과 잘 세워만 놔도 전혀 어색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넣지 않은 순수 파우더라 조금 많이 먹어도 아이들 몸에 무리를 주지 않죠. 대신 개봉한 뒤에는 꼭 냉장, 냉동 보관을 해야 합니다.

한 통에 70g이 들어있는데요. 유독 소간 파우더가 양이 적어 보입니다. 이건 입자 크기에 따라 제품별로 밀도가 다르기 때문이라네요. 용량은 모두 같다고 합니다. 안심하고 먹이셔도 좋아요.

아이에게 좋은 걸 먹이고 싶지만, 매번 직접 요리를 할 여유가 없는 반려인에게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아이들 몸보신을 챙겨야 할 것 같을 때, 닥터독 수제 파우더로 아이들 건강을 챙겨보세요.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