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찬장 가득 채워놓을 마음 든든한 간식

[오간식] 연어스테이크 300gX3개

‘오! 푸드’는 신선한 원료를 사용하여 위생적인 관리 환경에서 정성스럽게 만든 영양 간식으로 반려동물의 스트레스 해소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수제간식입니다.

오! 푸드는 간식 종류가 무척 다양한데요. 그 중에도 오늘 소개하는 간식은 연어 스테이크입니다. 연어와 닭고기를 적절하게 섞어 등급 높은 소고기의 모습을 표현한 재미있는 간식이죠.

해로운 성분, 방부제는 넣지 않았고, 좋은 원료를 사용해 맛있게 섞은 간식입니다. 좋은 원료 덕분에 균형 있는 영양을 섭취할 수 있고, 위생적으로 만들어진 안전하죠. 다시 말해 간식이 가져야 할 기본적 소양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사실 이 간식의 가장 큰 강점은 가격입니다. 300g 용량의 간식 3개에 6000원 수준으로 매우 저렴하죠. 그래서 간식장에 챙겨 놓고 심심할 때마다 쓱쓱 꺼내 먹으면 될 정도로 부담 없는 간식입니다.

너무 많이 먹으면 살이 찔 수 있으니 적정 급여량은 지켜주는 게 좋은데요. 5kg이 살짝 넘는 친구들은 하루 2개나 3개 정도가 좋습니다. 물론, 그걸 지킬지는 잘 모르겠지만 말이죠. 개인적으로는 과자의 1회 제공량을 지켜본 적이 없어서…:(

붉은 살코기는 닭고기로 만든 것이고, 흰색 부분 마블링은 연어 고기입니다. 두 양질의 고기를 동시에 먹을 수 있어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입맛이 없거나 활동량이 많은 시기에 에너지 보충용 간식으로 먹이기도 딱 맞죠.

수많은 간식이 있지만, 항상 든든하게 간식장을 채우고 있는 넉넉한 간식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간식이 분명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