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공기와 자연과 함께, 홍천 애견동반 펜션 ‘아이리스’

홍천 아이리스 펜션

825545 / Pixabay

하루하루 날씨는 더 멋져지고, 내 마음은 부풀어 갑니다. 답답한 도심을 떠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봄날,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펜션 여행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서울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홍천의 애견동반 펜션 아이리스를 소개합니다.

홍천 아이리스 펜션은 반려동물 동반 시 1마리 1만 원의 동반 요금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한 객실에 2마리까지만 입실할 수 있습니다. 또 8kg 이하 소형견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코카스파니엘, 웰시코기, 불테리어, 스피츠, 비글 등 털이 많이 빠지는 반려견은 입실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펜션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약간 까다로운 조건이 붙기는 합니다만, 반려동물을 위한 시설은 아주 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배변패드와 반려동물을 위한 식기가 준비되어 있어서 먹을 것과 타올만 준비해오시면 돼요.

훌륭한 반려견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다랗게 만들어진 수영장이라 아이들이 시원하게 수영을 즐기기 완벽하죠. 또 아이들의 털을 따뜻하게 말려줄 건조 시설도 완벽하게 되어 있어서, 별다른 준비나 걱정도 필요 없습니다.

가장 눈이 가는 곳은 넓은 정원인데요.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마음껏 발산하며 신나게 뛰어다닐 수 있어 반려인의 마음마저 시원하게 탁 트일 것 같은 공간입니다. 또 시원스레 잔디가 깔려있어 반려견에게 색다른 자극을 줄 수도 있지요.

반려동물을 위한 시설에 신경을 쓴 만큼, 그 이상 사람을 위한 시설도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오랜만에 휴식을 취하기 위해 간 곳인만큼 깔끔하고 편안한 시설은 기본입니다. 매년 찾아오지만, 매번 설레는 봄. 어디론가 훌쩍 떠날 계획이라면, 홍천 아이리스 펜션은 어떠신가요?

[반려동물 동반 정보]

· 전 객실 동반 입실 가능, 최대 2마리 까지(소형견만 입실 가능 : 1마리 10,000원)
· 반려견은 침대 위나 침구 위에 올려서는 안 되며, 스파에 절대 들어가서는 안됩니다.
· 털이 많이 빠지는 강아지는 입실 불가 합니다. (코가스파니엘/웰시코기/볼테리어/스피츠/포메리안/닥스훈트/미니핀/비글/프렌치불독/장모치와와)
· 반려견 용품 구비 : 배변패드, 식기

[편의시설 및 서비스]

수영장
야외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 수영장에는 반려동물 동반 금지입니다.
개인 수영장 객실 : IRIS101, IRIS102, IRIS201, IRIS VILLA M, IRIS카라반

강아지 수영장
강아지 수영장이 따로 있어 반려견과 함께 수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형견에 한하여 입실 가능합니다.

스파
전 객실에 월풀스파 설치되어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스파 이용 금지입니다.

펜션정원
넓은 잔디정원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같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