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활한 몽골 평원을 뛰놀던 말의 기운을 간식에 담아, 몽골리안

네츄럴코어 몽골리안

네츄럴코어 몽골리안 간식은 몽골의 청정 평원에서 태어나고 자란 말로 만든 간식 시리즈입니다. 500여 종의 허브와 약초를 마음껏 먹고 자란 친구들이라 일반 말에 견줘 훨씬 건강하고 면역력도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알레르기 걱정 없는 청정 말고기 간식,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원래 말고기는 상당히 고급 음식입니다. 쉽게 먹기 힘든 음식이지만, 옛날부터 몸에 좋은 고급음식으로 아주 소수의 사람만 먹을 수 있었다고 해요.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질과 콜레스테롤은 아주 낮죠.

육포와 간, 목힘줄, 힘줄말이와 블리스틱까지 총 5가지 종류가 있는데,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목힘줄을 뺀 나머지 4종! 모두 방부제와 향미제, 착색제 등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은 일절 넣지 않은 천연 간식입니다. 다만, 종류에 따라 단단함이 조금씩 다르니 아이의 상태에 맞춰서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육포와 간이 가장 부드러운데, 간은 철분이 많이 들어있어 빈혈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블리스틱과 힘줄말이가 가장 단단한데, 개껌 대신 사용해도 좋습니다. 다만 치아가 약한 아이들에게는 주지 않는 편이 좋겠죠? 전자는 가벼운 간식으로 질겅질겅 씹을 수 있는 간식이고, 후자는 으드득으드득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을 거에요.

네츄럴코어 몽골리안 간식은 평소에 먹기 힘든 말고기로 만든 간식이란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그만큼 알레르기 걱정도 많이 덜 수 있고, 맛도 좋고 특별해 아이들의 호기심과 입맛을 효과적으로 자극할 수 있죠. 매번 똑같은 고기 간식에 조금 질리셨다면, 이번에 말고기 한 번 어떠신가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