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도 반려견도 편안하게 함께 쉬어요. 그린듯이 아름다운 펜션

경춘선타고 강촌으로 봄 나들이~!

그린듯이 아름다운 펜션은 가평에 있는 반려견 동반 펜션입니다. 원래 일반 펜션이었는데, 2013년부터 반려견 동반 펜션으로 재단장을 했어요. 넓은 정원과 반려견 수영장이 돋보이는 곳이죠.

반려견을 동반하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는 다른 반려견 동반 펜션과 다르게, 반려견 동반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쉴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일반 투숙객을 위한 매너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하지요.

공지사항에는 ‘강아지는 5kg 미만의 소형견만 들어갈 수 있고, 한 마리는 무료입장입니다.’라고 나와있는데요. 질문게시판을 통해 문의하면 10kg 수준의 반려견도 입장을 허가하고 있습니다.

경춘선을 타고 언제든 쉽게 갈 수 있는 위치라 더 눈이 가는 펜션인데요. 서울 인근에 있으면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게 장점이죠.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하니 더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강아지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매년 오픈 시기가 조금씩 다릅니다. 재작년은 7월, 작년은 5월에 문을 열었는데 올해는 아직 오픈 이야기가 나오지 않았어요.

어딘가 놀러가고 싶지만 먼 곳은 부담스럽다? 그렇다면 간만에 강촌은 어떠신가요? 그린듯이 아름다운 펜션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 아래 정보는 수시로 변할 수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예약 전에는 꼭 전화로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반려동물 동반 정보]

· 전 객실 동반 입실 가능
· 반려동물 동반 은 5kg 미만의 소형견만 가능합니다. (질문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시면 조금 더 넉넉히 입장하실 수 있어요)
· 한 마리는 무료. 최대 3마리까지 입실 가능하며 한 마리당 추가 10,000요금이 발생합니다.
· 반려견 수영장과 반려견 셀프 목욕실 이용 가능
· 넓은 산책로와 정원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 가능


[편의시설 및 서비스]

휴게실
당구대, 포켓다이, 각종 차와 난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카페테리아
펜션을 이용하시는 분은 카페 내에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려견 목욕실
반려견 목욕실을 무료로 개방합니다(봄~초가을까지 이용)
목욕실 내에 드라이룸, 샴푸, 수건, 드라이기 등 사용 가능합니다.

반려견 수영장
여름시즌에 애견수영장, 동절기에는 애견 볼풀장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비큐
객실마다 테라스 앞 정원에 개별 바베큐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숯+그릴+망 대여료는 (2~3인 20,000원, 4~5인 25,000원, 6인이상 30,000원) 입니다.

모든 객실에 취사도구(그릇,각종 조리용 기구 등)일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기본세면도구(수건,비누,샴푸,린스,치약 등) 일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강아지 목욕실은 무료로 개방하며, 샤워실 내에 수건, 드라이기, 샴푸, 빗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그린듯이아름다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