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 빠진 고양이를 일으키는 흥분의 그 이름 캣닢

[캣가든] 네츄럴 캣닢 100g

캣닢은 고양이가 좋아하는 허브로, 일종의 흥분제입니다. 네페타락톤(Nepetalactone)이라는 성분 덕분인데, 고양이 입장에서는 술, 또는 천연 마약(?)같은 풀인 셈이죠. 한국 이름은 ‘개박하’라고…(고양이박하 아님).

여튼 이 풀은 냥이를 흥분시키는 역할을 하는데, 생잎보다 말린 잎이 그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성분이 농축되었기 때문이죠. 아이들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직 이 신기한 경험을 해보지 못했다면 꼭 한 번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들고 온 비장의 무기 캣가든 네츄럴 캣닢은 북미산 천연 캣닢인데요. 100% 북미산 고산지대에서 천연 재배한 캣닢만을 사용하여 신선하고 향이 짙은 것이 특징입니다.

사료를 잘 먹지 않는 아이라면 캣닢을 살짝 뿌려 식욕을 끌어 올릴 수도 있습니다. 밥에 취해 뒹굴거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이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여튼 아이들이 잘 먹어주니 다행이죠.

그 밖에 장난감에 뿌려주거나, 인형이나 천 속에 숨겨 놓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들의 활동량이 크게 늘어나 식욕도 늘고 운동 효과도 크게 늘어납니다. 아주 기분 좋게 말입니다.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어쩐지 부럽습니다. 아니 이렇게 좋은 풀이 세상에 있다니 말이죠. 🙂 사람에게는 전혀 영향이 없다고 합니다. 그저 향이 독특한 풀일 뿐이죠. 고양이에게 허락된 마성의 캣닢! 찐~하게 한 통 어떠신가요?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