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도 탐나는 노즈워크 인형, 눈도 귀도 즐거워!

지피포우즈

노즈워크 좋은 건 모두 다 잘 아실 것 같습니다. 반려견은 그 인형에서 냄새를 찾겠지만, 우리는 노즈워크에 빠진 귀여운 반려견을 감상하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그 귀여움을 극한으로 끌어올릴 상품입니다.

지피포우즈는 실제 JJ라는 골든리트리버를 키우던 한 가족이 만들기 시작한 노즈워크 전용 인형입니다. 무언가를 넣을 주머니 달린 인형을 넘어서 여러 인형이 하나로 결합하는 귀여운 인형이에요.

가령 이 ‘숨은 통나무 다람쥐 찾기’ 인형은 통나무 모양 인형에 다람쥐를 자유롭게 넣었다 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통나무 속에는 아주 넓은 공간이 있어 무엇이든 넣을 수 있죠.

또 다람쥐에는 삑삑이가 들어가 있어 각각 물로 뜯어도 아주 재미있는 소리를 들려줍니다. 흔한 삑삑이 인형과 커다란 노즈워크 인형을 하나로 합친 듯한 장난감이죠.

처음에는 인형을 살짝 걸쳐 아이들에게 인형을 뺄 수 있다는 사실 알려주시고, 조금씩 깊숙이 넣어 난이도를 올리면 좋습니다. 물론 통나무 속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을 숨겨야겠지요.

지피포우즈에는 이런 숨은 인형 찾기 시리즈 외에도 품질이 좋고 아주 귀여운 인형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밖에 나가 놀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날, 반려인의 비장의 무기가 되어줄 지피포우즈. 하나 어떠신가요?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